제주관광공사, 독서경영 우수직장 재인증 획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주관광공사가 최근 문화체육관광부의 '2023년 독서경영 우수직장 인증제'에서 재인증을 받았다.
북러닝, 전자도서, 도서 기부활동, 저자특강 등의 프로그램을 지속해서 운영 중인 제주관광공사는 지난 2017년 독서경영 우수기관에 처음 선정된 이후 올해 6번째 재인증에 성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태진 기자] 제주관광공사가 최근 문화체육관광부의 ‘2023년 독서경영 우수직장 인증제’에서 재인증을 받았다.
북러닝, 전자도서, 도서 기부활동, 저자특강 등의 프로그램을 지속해서 운영 중인 제주관광공사는 지난 2017년 독서경영 우수기관에 처음 선정된 이후 올해 6번째 재인증에 성공했다.
제주관광공사는 매년 도서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직원 수와 만족도가 증가하고 있는 점, 직장 내 책 읽는 문화 확산을 위한 역량 강화와 소통 증진에 나서고 있는 점 등을 높이 평가받아 2023년 독서경영 우수직장 인증을 획득했다.
이와 관련,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사내 독서문화 정착을 위해 독서경영 체계 확립, 독서 관련 인프라 확대, 사내·외 독서 친화적 환경 구축 등의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문화체육관광부는 지난 2014년부터 ‘독서경영 우수직장 인증제’를 통해 독서 친화적 기업과 기관의 우수사례를 발굴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문화체육관광부 명의의 인증을 부여하고 포상하는 등 직장 내 책 읽는 문화 확산을 지원하고 있다.
올해는 독서경영 우수직장으로 제주관광공사를 포함해 206개(신규 105개, 재인증 101개) 기관이 선정됐다.
/제주=박태진 기자(ptj1957@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연임 김기홍 회장, JB금융 3년 더 이끈다
- [포토]'지스타' 2024' 넥슨 '오버킬' 간담회
- [포토]'지스타 2024' 역대 최대규모로 개막
- 새벽 아파트서 어머니에게 흉기 휘두른 20대 여성 '현행범 체포'
- [포토]'지스타 2024' 개막
- [포토]'지스타 2024' 윤석열 대통령의 축사 영상
- [지스타 2024] "시연 대기 2시간 이상"…신작 관심에 긴 대기열 형성
- 서울시가 주선하는 '한강 소개팅'…MZ남녀 3000여명 몰려 '열기'
- [지스타 2024] 30살 맞은 넥슨, '던파 유니버스'로 참관객 몰이
- "법원 앞으로"…전국 민주 진영, '이재명 사수' 총집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