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영·최우식, '멜로 무비'서 만날까… "긍정 검토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보영과 최우식이 드라마 '멜로 무비'에서 만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17일 OSEN에 따르면 박보영은 새 드라마 '멜로 무비'를 제안받고 긍정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드라마 '멜로 무비'는 고난과 불운이 함께하는 인생을 당차게 걸어온 청춘들이 쓰러지듯 기대고 싶은 사람을 찾아 나서는 로맨스 드라마다.
박보영이 출연을 확정하게 된다면 조연출로 시작해서 영화감독이 된 김무비 역을 맡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7일 OSEN에 따르면 박보영은 새 드라마 '멜로 무비'를 제안받고 긍정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드라마 '멜로 무비'는 고난과 불운이 함께하는 인생을 당차게 걸어온 청춘들이 쓰러지듯 기대고 싶은 사람을 찾아 나서는 로맨스 드라마다. 극본은 SBS 드라마 '그해 우리는'으로 잘 알려진 이나은 작가가 맡았다.
박보영이 출연을 확정하게 된다면 조연출로 시작해서 영화감독이 된 김무비 역을 맡게 된다. 김무비는 영화감독을 꿈꾸며 아버지의 뒤를 이어 영화 산업에 종사하는 캐릭터다.
남자 주인공 고겸 역은 최우식이 출연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고겸은 단역 배우에서 영화 평론가가 된 인물로 촬영장에서 만난 김무비와 얽히고설키며 운명적인 사랑에 빠지는 캐릭터다.
박보영은 지난 8월 개봉한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에 이어 지난 3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까지 출연하며 활발한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지선우 기자 pond1998@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그알' 대역 배우가 피프티 내부관계자로? - 머니S
- '원투' 故 오창훈 발인, 애도 속 영면… "아프지 말길" - 머니S
- [이사람] K팝 아이돌 최초… 유네스코 감동시킨 세븐틴의 서사 - 머니S
- "곧 만나요"… 피프티 피프티 키나, 나홀로 美 빌보드행 - 머니S
- "조만간 같이 축구하는 걸로"… 기성용, 임영웅 만났다 - 머니S
- 남현희 분노 "이거 저 아니에요"… 전청조에게 SNS도 털렸나 - 머니S
- '전재산 탕진' 이수영 "빚 공개하니 남편, 연락두절" - 머니S
- "결혼하고 싶은 여자"… 신성, ♥박소영 향한 찐 사랑? - 머니S
- "결혼 거절했더니 헤어지자더라"… 한혜진, 전남친 누구? - 머니S
- '정면돌파' 나선 지드래곤, 이유 있는 마약 부인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