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애 퇴근합니다” 임신 이다인 ‘연인’ 무사히 촬영완료, 내년 2월 출산준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다인이 마지막 2회 방송을 남겨둔 MBC 금토극 '연인'의 마지막 촬영 소식을 전했다.
이다인은 16일 "마지막 촬영을 끝내고 은애 퇴근합니다.. 길었던 연인.. 보내주려니 아숩다!!"라며 엄마가 되는 인생의 특별한 경험 속 촬영을 마친 드라마 '연인'에 대한 소회를 드러냈다.
이다인에게 '연인'은 3년만의 드라마 복귀작이자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 결혼 후 첫 작품이라는 점에서 여러모로 특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배우 이다인이 마지막 2회 방송을 남겨둔 MBC 금토극 ‘연인’의 마지막 촬영 소식을 전했다.
이다인은 16일 “마지막 촬영을 끝내고 은애 퇴근합니다.. 길었던 연인.. 보내주려니 아숩다!!”라며 엄마가 되는 인생의 특별한 경험 속 촬영을 마친 드라마 ‘연인’에 대한 소회를 드러냈다.
사진에서 이다인은 단아한 쪽진 머리에 자신의 모습을 꼭 닮은 그림이 그려진 핑크색 케이크를 들고 미소짓고 있다.
이다인에게 ‘연인’은 3년만의 드라마 복귀작이자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 결혼 후 첫 작품이라는 점에서 여러모로 특별했다. 게다가 촬영 중 임신이라는 귀한 선물도 찾아왔다.
극중에서 이다인은 주인공 유길채(안은진 분)의 친구이자 길채의 첫사랑인 남연준(이학주 분)의 정혼자로 단아하면서도 강단있는 모습으로 끝까지 우정과 사랑을 지켜내는 모습을 그리며 호평 받았다.
한편 지난 4월 이승기와 결혼식을 올린 이다인은 내년 2월 엄마가 된다. 무사히 촬영을 마무리 한 만큼, 편안한 마음으로 출산을 준비하게 됐다.
남궁민, 안은진 주연의 ‘연인’은 병자호란으로 엇갈린 두 연인의 애절한 사랑을 그리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고 시청률 12.2%(닐슨 코리아 기준)을 기록했고, 지난 10월 갤럽 조사에서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프로그램 1위’에도 올랐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리틀 제니’ 느낌 물씬… 이동국 셋째딸 설아 물오른 미모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의미심장한 글 “사람은 두려우면 말이 길어진다”
- 정태우, 대한항공 퇴사한 ♥장인희와 투 샷 “아내가 비행을 그만둬 좋은 점은..”
- 강남, 역대급 다이어트 대성공..♥이상화 “연예인 강남이다” 환호
- ‘돌싱글즈 3’ 변혜진, 16기 상철 폭로 “나 말고도 다른 여자들 만나.. 3다리였다”
- 정동원, 임영웅 삼촌과 이웃사촌됐다. 20억원대 주상복합 매입, 고교생 자산가 등극
- 진태현 “♥박시은과 결혼 앞두고 모든 인간관계 정리, 사회 친구들 없다”(‘작은테레비’)
- [단독]‘싱어게인3’ 김승미 빚투 논란 첨예한 대립 “피해금액 돌려받고 싶어” VS “상속포기,
- ‘7년 연인’ 류준열과 결별 인정 혜리, 손하트로 전한 첫 근황
- 통크게 현금으로 부동산 구매한 ★들, 제니·리사 → 임영웅·전지현[SS연예프리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