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연말 맞이 김장 나눔 봉사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DC현대산업개발이 연말을 맞이해 본사가 소재한 서울 용산구 관내 소외이웃의 월동 지원을 위한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이날 용산구 공유주방에서 거주 독거노인, 저소득가정 등 취약계층 및 소외이웃 170가구에 직접 담근 김치 170박스를 전달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HDC그룹사 간 연합봉사로, HDC현대산업개발 외에도 HDC아이파크몰과 HDC신라면세점 임직원이 함께해 그 의미를 더했다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화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이 연말을 맞이해 본사가 소재한 서울 용산구 관내 소외이웃의 월동 지원을 위한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HDC그룹사 간 연합봉사로, HDC현대산업개발 외에도 HDC아이파크몰과 HDC신라면세점 임직원이 함께해 그 의미를 더했다고 덧붙였다.
올해 지역사회와 더불어 발전을 모색하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추진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오는 12월에는 겨울나기 연탄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앞으로도 사회적 의무를 다하고 지역공동체와 상생 발전하기 위한 ESG(환경·사회적책임·지배구조) 활동들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윤화 (akfdl34@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울 상위권 대학 합격선 253~292점…서울권 의대는 283~292점
- 이번엔 진짜 8만전자 고?…외국인, 7일째 '사자'
- 정동원, 20억대 주상복합 아파트 매입…임영웅 사는 그 곳
- ‘한파에 잠옷 입고 헤매던 아빠 돌봐준 女’…딸은 눈물 쏟았다
- “미성년자랑은 못 해봐서요” 10대 여학생에 격분한 남성 왜?
- 이병철 삼성 창업회장 36주기…범삼성家 집결
- “차 막혀서…죄송 ” 잰걸음으로 尹 만나러 간 기시다
- “절친 와이프와…더러워” 남편 불륜 문자 SNS 올렸다가 벌금형
- “2000원에 0 빼고 200원” 붕어빵 살 때 현금 내라는 이유
- ‘청춘무덤’ 된 도봉구…마곡 못지 않은 계획도시 된다고?[복덕방 기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