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율 문제, 모두가 고민해봐요"…서산부인과, 글짓기 공모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민국의 미래를 책임질 출산율 증가 방안을 찾기 위한 공모전이 열린다.
17일 서산부인과는 '대한민국 출산율 감소에 대한 원인과 해결방안'을 주제로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공모전 대상은 만20~45세 성인이며, A4 용지 2매 분량으로 출산율 감소 해결방안에 대한 글을 써 서산부인과 공식 이메일(seoobgy@gamil.com)로 보내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채상우 기자] 대한민국의 미래를 책임질 출산율 증가 방안을 찾기 위한 공모전이 열린다.
17일 서산부인과는 '대한민국 출산율 감소에 대한 원인과 해결방안'을 주제로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공모전 대상은 만20~45세 성인이며, A4 용지 2매 분량으로 출산율 감소 해결방안에 대한 글을 써 서산부인과 공식 이메일(seoobgy@gamil.com)로 보내면 된다. 접수 기간은 20일부터 12월 31일까지다.
공모 당선작은 2024년 1월 20일 본원 홈페이지에 공고함과 동시에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1등 1명에게는 100만원이 증정되며, 2등 1명에게는 30만원, 3등 3명에게는 10만원이 지급된다.
서산부인과 관계자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심각하게 염려하고 있는 출산율 저화에 대해 누구보다 심각성을 통감한다"며 "사회적 인식 증진과 문제 해결을 위해 글쓰기 대회를 여니, 많은 관심을 가져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12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로트 왕자’ 정동원, 20억대 주상복합 매입…임영웅과 이웃 됐다
- “전청조 사기 몰랐다”는 남현희…고소·고발 5건으로 늘어
- 한효주, 칼질하다 손 부상 병원行…조인성 "큰일났다"
- 한가인, 단발하고 첫촬영…"화면이 실물 못 담아"
- “정명석이 몹쓸짓 한 곳”…나혼산, JMS 호텔 홍보 의혹에 “사실무근”
- 한석규, MBC 새드라마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주인공 확정 …안방극장 복귀
- 박나래, 조부상 뒤늦게 알려져…"父 빈자리 채워주신 분"
- '나혼산' JMS 호텔서 촬영 논란…"정명석이 몹쓸 짓 한 곳"
- ‘이혼’ 박지윤 첫 심경 “변명하고 싶지 않아…지난날 잘못 반성”
- 'JTBC 뉴스룸' 안나경 아나운서, 10년 열애 끝 변호사와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