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중단' 있지 리아, 새 앨범·월드투어도 불참 "건강 회복 집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건강 문제로 활동을 중단한 그룹 있지(ITZY) 멤버 리아가 새 앨범 제작 및 월드투어 일정에도 불참한다.
이를 통해 리아는 "많은 고민과 생각 끝에 이번 앨범 제작과 월드투어에는 참석하지 못하고 건강 회복에 더 집중하는 시간을 갖고자 한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9월 리아는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중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4년 새 앨범 제작 불참 소식 직접 전해
"팬들 응원에 보답할 만큼 건강해져서 돌아올 것"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건강 문제로 활동을 중단한 그룹 있지(ITZY) 멤버 리아가 새 앨범 제작 및 월드투어 일정에도 불참한다.
리아는 17일 공식 SNS를 통해 "보고 싶은 믿지(있지 팬덤명)"라며 손편지를 남겼다. 이를 통해 리아는 "많은 고민과 생각 끝에 이번 앨범 제작과 월드투어에는 참석하지 못하고 건강 회복에 더 집중하는 시간을 갖고자 한다"고 밝혔다.
아쉬워할 팬들의 마음도 챙겼다. 리아는 "내 솔로 트랙 'Blossom(블러썸)'을 리릭비디오와 함께 공개한다. 팬분들에게 전하고 싶은 내 진심을 담은 곡"이라고 전했다.
자신의 현재 상태를 언급하기도 했다. 리아는 "나는 내 나름대로 잘 지내고 있다"며 "함께하지 못하는 기간 동안 믿지들이 준 응원에 보답할 만큼 건강해져서 더 좋은 모습으로 돌아온다고 약속하겠다"고 다짐했다.
끝으로 리아는 "항상 믿고 기다려 줘서 고맙다"며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앞서 지난 9월 리아는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중단했다. 당시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리아가 최근 극도의 긴장과 불안감을 겪고 있다"며 "안정과 치료가 필요하다는 의료진 소견을 받았다"고 밝힌 바 있다.
리아는 당분간 더 치료와 회복에 집중한다. 이에 따라 2024년 1월 새 앨범 활동에도 불참한다. 리아 복귀 전까지 있지는 예지 류진 채령 유나 4인조로 활동할 계획이다.
다음은 리아 손편지 전문이다.
보고 싶은 믿지. 안녕하세요 리아입니다.
걱정하실 팬분들에게 손 편지로 직접 소식을 전합니다.
많은 고민과 생각 끝에 이번 앨범 제작과 월드투어에는 참석하지 못하고 건강 회복에 더 집중하는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아쉬워할 팬분들을 위해서 제 솔로 트랙 'Blossom'을 리릭비디오와 함께 공개합니다.
팬분들에게 전하고 싶은 저의 진심을 담은 곡입니다.
우리 믿지들은 잘 지내고 있나요? 저는 저 나름대로 잘 지내고 있습니다. 함께하지 못하는 기간 동안 믿지들이 준 응원에 보답할 만큼 건강해져서 더 좋은 모습으로 돌아온다고 약속할게요!
항상 믿고 기다려 줘서 고마워요.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탄정당 그만" 비이재명 집단화…"공천 달라" 회의론도(영상)
- 이재용 3년 재판 막바지…오늘 '삼성 부당합병 의혹' 결심
- '게임 캐릭터가 현실로!'...시선 사로잡는 코스프레 [TF사진관]
- 조현범 개인회사 '들러리 입찰' 의혹…"어디가 참가했는지도 몰라"
- 에코프로머티리얼즈 상장 D-Day…개미들 '걱정' 반 '기대' 반
- 부산은 지금 '게임 천국'...지스타 2023 [TF사진관]
- [현장FACT] 비명계 '원칙과 상식' 출범…"민주당 이재명당 아냐" (영상)
- 경기남부 집값 반도체가 견인…산단 유치에 택지지정까지 '겹호재'
- 양종희號 KB금융 출항 임박…살아남을 계열사 CEO는
- 힘 못쓰는 KBS 주말극…'효심이네' 시청률 10% 답보[TF초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