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강♥김유정 혼전 계약서 공개…신혼생활 벌써 재밌다 (마이 데몬)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2023. 11. 17. 16:1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이 데몬' 김유정과 송강이 상생을 위해 계약 결혼을 체결한다.

오는 24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마이 데몬'(연출 김장한, 극본 최아일, 제작 스튜디오S·빈지웍스) 측은 17일, '악마 뺨치는' 도도희(김유정 분)와 '악마' 구원(송강 분)의 달콤살벌한 신혼생활이 담긴 4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마이 데몬'은 악마 같은 재벌 상속녀 도도희와 한순간 능력을 잃어버린 악마 정구원이 계약 결혼을 하며 벌어지는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송강♥김유정 혼전 계약서 공개…신혼생활 벌써 재밌다 (마이 데몬)

‘마이 데몬’ 김유정과 송강이 상생을 위해 계약 결혼을 체결한다.

오는 24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마이 데몬’(연출 김장한, 극본 최아일, 제작 스튜디오S·빈지웍스) 측은 17일, ‘악마 뺨치는’ 도도희(김유정 분)와 ‘악마’ 구원(송강 분)의 달콤살벌한 신혼생활이 담긴 4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마이 데몬’은 악마 같은 재벌 상속녀 도도희와 한순간 능력을 잃어버린 악마 정구원이 계약 결혼을 하며 벌어지는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앞선 3차 티저 영상이 도도희와 구원의 은밀한 사내 연애(?)로 화제를 모았다면, 이날 공개된 4차 티저 영상은 계약 결혼을 감행한 두 사람의 모습으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인간이랑 결혼하는 건 미친 짓이라던 ‘악마’ 구원이 환한 미소로 도도희와 버진로드를 걷고 있다. 이어진 영상 속 “넌 네 타투가 필요하고, 난 네 능력이 필요하고”라며 건네는 도도희의 혼전 계약서 또한 흥미를 유발한다. 각기 다른 목적 아래 ‘위장 결혼’이라는 계약을 맺은 것. ‘인간과 악마, 계약 결혼하다’라는 문구는 이들이 맺은 계약과 관계성은 궁금증을 더욱 자극한다.

이어 달콤한 신혼생활을 시작한 도도희와 구원의 모습. 구원에게 손수 만든 케이크를 먹여주는 도도희와 사랑스럽게 바라보는 구원의 눈빛이 설렘를 더한다. 하지만 ‘달콤한 신혼생활인 줄 알았는데..?’라는 문구에 더해진 구원의 굳은 얼굴은 악마에게 찾아온 다이내믹한 변화를 예고한다. 자유롭던 ‘악생’과 달리 유부남이 된 구원에게 결혼생활은 만만치 않다. 이삿짐과 함께 집에서 쫓겨나고, 그의 귀가 시간을 확인하는 ‘악마 뺨치는’ 도도희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한 집 아래 아슬아슬한 거리감도 두근거림을 안긴다. “도도희가 항상 내 눈앞에 있으니까 마음이 놓여”라는 구원의 속마음이 설렘을 더한다. “잘 거야?”라는 구원의 물음에 “안 자면 뭐 할 건데?”라며 당황하는 도도희, 이들 사이의 묘한 텐션이 아찔하다. 도도희의 손목을 잡고 한 침대에 누운 구원. “뭐든 해봐야지”라는 그의 목소리는 이들의 계약 결혼을 더욱 기다려지게 한다.

SBS 새 금토드라마 ‘마이 데몬’은 ‘7인의 탈출’ 후속으로 오는 11월 24일(금) 밤 10시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