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원, 18살 연하 ♥진화와 염소고기 데이트…애정전선 이상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함소원이 18살 연하 남편 진화와 여전한 애정을 자랑했다.
진화와 함께 염소고기 전문점을 찾은 함소원은 "요즘 남편과 저녁에 맛집 찾아다니고 있다"며 근황을 전했다.
한편 함소원은 18살 연하 중국인 남편 진화와 결혼, 슬하에 딸 혜정을 두고 있다.
특히 함소원은 지난 4월 남편 진화와의 이혼을 언급해 걱정을 샀지만, 이후 몇 시간 만에 소셜미디어를 통해 다정한 모습을 공개하며 우려를 잠재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방송인 함소원이 18살 연하 남편 진화와 여전한 애정을 자랑했다.
함소원은 11월 16일 소셜미디어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진화와 함께 염소고기 전문점을 찾은 함소원은 "요즘 남편과 저녁에 맛집 찾아다니고 있다"며 근황을 전했다.
이후 함소원은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함소원은 "키 몸무게가 궁금하다"는 질문에 "168cm에 50kg. 밥 먹으면 51kg, 굶으면 49kg"이라고 답했다.
"요즘 뭐하고 지내냐"는 물음에는 "세계 뉴스 보기, 경제 상황 체크, 부동산 투자 체크, 은행 이자 체크, 주식 확인, 비트코인 확인, 혜정이와 놀기, 진화 씨 판매 방송 제품 체크. 바쁘죠?"라고 전했다.
또 함소원은 자기관리 비법에 대해 "습관 시켜야 된다. 하루이틀 끝나는 인생 아니니까"라며 "오늘 할 일 우선순위 정하기. 인생의 우선순위 정하기"라고 밝혔다.
한편 함소원은 18살 연하 중국인 남편 진화와 결혼, 슬하에 딸 혜정을 두고 있다. 함소원은 지난해 말 휴식기를 선언하고 베트남으로 이사를 가 화제를 모았다.
특히 함소원은 지난 4월 남편 진화와의 이혼을 언급해 걱정을 샀지만, 이후 몇 시간 만에 소셜미디어를 통해 다정한 모습을 공개하며 우려를 잠재웠다.(사진=함소원 소셜미디어)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 세상이었던” 이혜영, 폐암 투병 함께 해준 ♥남편에게 “어쩌라구” 애정 가득
- 한그루 박한별 기은세 이혼→활동중단 후 택한 소통법, 팬들도 환영 [스타와치]
- 이선균, 대국민사기극 박유천과 달랐다…다리털 마약 ‘감정 불가’[종합]
- “파혼 당하고 혼술?”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드레스 입고 소주 한잔
- 혜리, 류준열 흔적 안 지웠다…결별했어도 팔로우+사진 그대로
- 이유진 반지하 탈출, 이사한 햇살 드는 집 공개 “보증금 80%가 대출”(나혼산)[결정적장면]
- 이동국 딸 설아X수아 메이크업 파격 변신, 재시 못하는 게 뭐야?
- 이효리♥이상순 이렇게 솔직하다고? “키스 無 바로 본론→화장실 물 안 내려”
- 김정민 글래머 맞네, 가슴골 드러낸 비키니로 완벽 몸매 자랑
- ‘한재석♥’ 박솔미, 팔다리 쭉 뻗은 딸 몸치 DNA에 “내 딸 맞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