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임영웅 삼촌과 이웃사촌됐다. 20억원대 주상복합 매입, 고교생 자산가 등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롯 왕자' 정동원(16)이 실거래가 20억원대의 부동산을 매입, 고등학생 자산가 반열에 합류했다.
17일 SBS 연예뉴스는 "정동원이 지난 여름 서울 마포구에 있는 주상복합 메세나폴리스를 매입했다"라고 보도했다.
한편 정동원이 이사한 주상복합은 앞서 지난해 9월 '트롯 황제' 임영웅이 50억원대 펜트하우스를 매입해 화제를 모은 곳이기도 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트롯 왕자’ 정동원(16)이 실거래가 20억원대의 부동산을 매입, 고등학생 자산가 반열에 합류했다.
17일 SBS 연예뉴스는 “정동원이 지난 여름 서울 마포구에 있는 주상복합 메세나폴리스를 매입했다”라고 보도했다. 매입가는 약 20억원대로 알려졌다.
초등학생이던 13세에 TV조선 ‘미스터트롯’(2020)에 출연하며 주목받았던 정동원은 심금을 울리는 노래로 최종 톱 5위까지 오르며, 신예 스타 탄생을 알렸다.
경남 하동 출신인 정동원은 서울 선화예중을 거쳐 현재 서울공연예술고 실용음악과에 재학 중이다. 미니앨범, 싱글앨범, OST 출시는 물론 콘서트까지 꾸준히 이어가며 가수로서 입지도 탄탄히 다지고 있다.
한편 정동원이 이사한 주상복합은 앞서 지난해 9월 ‘트롯 황제’ 임영웅이 50억원대 펜트하우스를 매입해 화제를 모은 곳이기도 하다. 평소에도 삼촌과 조카처럼 가까운 사이인 두 사람은 이웃사촌이 됐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리틀 제니’ 느낌 물씬… 이동국 셋째딸 설아 물오른 미모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의미심장한 글 “사람은 두려우면 말이 길어진다”
- 정태우, 대한항공 퇴사한 ♥장인희와 투 샷 “아내가 비행을 그만둬 좋은 점은..”
- 강남, 역대급 다이어트 대성공..♥이상화 “연예인 강남이다” 환호
- ‘돌싱글즈 3’ 변혜진, 16기 상철 폭로 “나 말고도 다른 여자들 만나.. 3다리였다”
- 진태현 “♥박시은과 결혼 앞두고 모든 인간관계 정리, 사회 친구들 없다”(‘작은테레비’)
- [단독]‘싱어게인3’ 김승미 빚투 논란 첨예한 대립 “피해금액 돌려받고 싶어” VS “상속포기,
- ‘7년 연인’ 류준열과 결별 인정 혜리, 손하트로 전한 첫 근황
- 통크게 현금으로 부동산 구매한 ★들, 제니·리사 → 임영웅·전지현[SS연예프리즘]
- 강민경 “대학 잘려서 고졸인데 별 탈 없어”..수험생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