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셉추얼 끝판왕’ 빅스, 오피셜 티저 트레일러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빅스(VIXX)가 다섯 번째 미니 앨범 '컨티넘(CONTINUUM)'의 타이틀곡 '앰니지아(Amnesia)' 오피셜 티저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빅스는 17일 공식 SNS에 다섯 번째 미니 앨범 '컨티넘' 타이틀곡 '앰니지아'의 오피셜 티저 트레일러를 게재하며 웅장한 세계관을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빅스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컨티넘'은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빅스는 17일 공식 SNS에 다섯 번째 미니 앨범 ‘컨티넘’ 타이틀곡 ‘앰니지아’의 오피셜 티저 트레일러를 게재하며 웅장한 세계관을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에서 빅스는 판타지 SF 영화를 방불케 하는 고퀄리티의 감각적인 트레일러로 독보적인 감성을 뽐내며 압도되는 기분을 선사했으며, 몰입도를 이끌어내는 무게감 있는 영어 내레이션과 시공간을 알 수 없는 판타지한 배경들이 펼쳐져 호기심을 자극했다.
또한 다양한 공간에 균열이 생기는 장면으로 뮤직비디오 풀 버전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으며, 타이틀곡 ‘앰니지아’의 몽환적인 멜로디가 흘러나와 컨셉추얼 아이돌의 역대급 귀환을 알려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빅스는 이번 앨범 ‘컨티넘’에 빅스로서 끊임없이 연결된 무한한 여정의 의미를 담았으며, ‘연속’이라는 주제를 다양하게 풀어내며 멤버 개개인의 성장과 빅스의 끝없는 발전이라는 메세지를 내포했다. 방황하던 이들이 진정으로 지켜내려던 것을 망각으로부터 찾아내며 빅스로 완성해내는 과정을 담은 앨범으로 빅스만의 단단한 세계관으로 다시 한 번 컨셉추얼 최강자의 면모를 드러낼 예정이다.
한편 빅스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컨티넘’은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어 12월 9, 10일 양일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