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세윤, 초유의 '먹방 거부' 사태 이유는 ('1박2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문세윤이 먹방을 거부하는 초유의 사태가 발생한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KBS2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단풍 타짜' 특집 두 번째 이야기에서는 천국의 맛과 지옥의 냄새를 모두 가진 두리안과 함께하는 대환장 저녁 식사 현장이 펼쳐진다.
저녁 식사 음식은 모두 다 먹어야 한다는 복불복 룰이 있었던 상황 속에서 문세윤이 두리안 먹방을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미디언 문세윤이 먹방을 거부하는 초유의 사태가 발생한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KBS2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단풍 타짜' 특집 두 번째 이야기에서는 천국의 맛과 지옥의 냄새를 모두 가진 두리안과 함께하는 대환장 저녁 식사 현장이 펼쳐진다.
양궁 대결로 저녁 식사 복불복을 마친 여섯 남자는 내 밥상이 아닌 멤버들이 대신 차려준 밥상을 토대로 뜻깊은 저녁 식사를 마주한다.
본격적으로 식사가 시작되고 먹기 어려운 음식 중 하나였던 두리안을 획득한 연정훈 문세윤 나인우 유선호는 마지막까지 두리안을 남겨놓는 행동으로 보는 이들의 깨알 공감을 불러 일으킨다.
먼저 두리안을 맛본 연정훈 유선호 나인우는 파인애플, 망고 등 맛있는 과일과 두리안을 비교하며 맛 평가를 이어간다. 이 과정에서 세 사람은 맛을 호평하고, 의외의 반응에 제작진은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이 가운데 '먹보형' 문세윤의 예상치 못한 행동에 현장은 떠들썩해진다. 두리안의 먹방을 거부한 것이다. 평소 음식이라곤 가리지 않던 그가 거절 의사를 표하자 나인우는 "세윤이 형 엄살"이라며 타박하기 시작하고, 문세윤의 뒤를 잇던 또 다른 '먹보 브라더스' 유선호 또한 "스승님, 부끄러워요"라며 솔직한 멘트를 날린다고 해 폭소를 자아낸다.
동생들의 잔소리에 문세윤은 두리안을 결국 입에 넣었다. 저녁 식사 음식은 모두 다 먹어야 한다는 복불복 룰이 있었던 상황 속에서 문세윤이 두리안 먹방을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들의 대환장 저녁 식사 현장은 오는 19일 오후 6시 15분에 방송되는 '1박 2일 시즌4'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두 내 불찰, 변명 않겠다"...박지윤, 파경 후 첫 심경
- '제59회 대종상' 김선호, 수상 후 아버지 두 번 부른 이유
- 'YG 신인' 베이비몬스터, 15살 로라 공개
- 이수영 "올해 결혼 14년 차, 남편 내 빚 알고도 프로포즈"
- '13세 연하와 재혼' 임형준 "첫째 아이가 쿨하게 허락"... 눈물 펑펑
- '나혼산' 제작진, JMS 의혹에 입 열었다..."사실무근"
- 씨스타19, 11년 만 컴백 확정...'레전드의 귀환'
- 송가인 "'미스트롯' 이후 인생 180도 달라져...새 스타 나오길"
- '나솔사계' 10기 옥순 "영자, 연하 남자친구 있다" 깜짝 발언
- '전참시' 박재범, 으리으리한 신사옥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