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다미·김민준 이어 씨엘, ‘마약 의혹’ 지드래곤 공개 지지 ‘YG 의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투애니원(2NE1) 출신 가수 씨엘(CL)이 마약 투약 의혹을 받고 있는 빅뱅 지드래곤(35·권지용)을 공개 지지했다.
씨엘은 16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지드래곤 가디언즈 오브 데이지(G-DRAGON Guardians Of Daisy)' 문구와 함께 사진을 업로드했다.
마약 투약 의혹을 받는 지드래곤을 응원하고 공개 지지한다는 뜻이 담겼다.
앞서 지드래곤 친누나 권다미와 배우 김민준도 해당 사진을 사용해 지드래곤을 공개 응원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그룹 투애니원(2NE1) 출신 가수 씨엘(CL)이 마약 투약 의혹을 받고 있는 빅뱅 지드래곤(35·권지용)을 공개 지지했다.
씨엘은 16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지드래곤 가디언즈 오브 데이지(G-DRAGON Guardians Of Daisy)’ 문구와 함께 사진을 업로드했다. 두 사람은 과거 YG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한 인연이 있다.
해당 사진은 팬들이 지드래곤을 응원하고자 그가 설립한 패션 브랜드 로고와 상징 꽃인 데이지 활용해 만든 필터로 제작됐다. 마약 투약 의혹을 받는 지드래곤을 응원하고 공개 지지한다는 뜻이 담겼다.
앞서 지드래곤 친누나 권다미와 배우 김민준도 해당 사진을 사용해 지드래곤을 공개 응원한 바 있다.
한편 지드래곤은 지난달 25일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불구속 입건됐다. 지드래곤은 지난 6일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에 자진 출석했으며 혐의는 전면 부인하고 있는 상황이다.
지드래곤의 소변을 통한 마약류 간이시약 검사에서는 음성이 나왔으며 체모 정밀 검사는 현재 진행 중이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리틀 제니’ 느낌 물씬… 이동국 셋째딸 설아 물오른 미모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의미심장한 글 “사람은 두려우면 말이 길어진다”
- 정태우, 대한항공 퇴사한 ♥장인희와 투 샷 “아내가 비행을 그만둬 좋은 점은..”
- 강남, 역대급 다이어트 대성공..♥이상화 “연예인 강남이다” 환호
- ‘돌싱글즈 3’ 변혜진, 16기 상철 폭로 “나 말고도 다른 여자들 만나.. 3다리였다”
- 진태현 “♥박시은과 결혼 앞두고 모든 인간관계 정리, 사회 친구들 없다”(‘작은테레비’)
- [단독]‘싱어게인3’ 김승미 빚투 논란 첨예한 대립 “피해금액 돌려받고 싶어” VS “상속포기,
- 통크게 현금으로 부동산 구매한 ★들, 제니·리사 → 임영웅·전지현[SS연예프리즘]
- 강민경 “대학 잘려서 고졸인데 별 탈 없어”..수험생 위로
- ‘키스신 1호’ 정운용, 15시간 심장 수술 받은 근황 “5일간 혼수상태.. 응급실만 6번” (특종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