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승호 KIC 사장, 수산물 소비 촉진 캠페인 동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투자공사(KIC)는 진승호 사장이 어촌 경제 활성화를 위해 '수산물 소비 촉진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17일 밝혔다.
캠페인 참여자가 우리 수산물 소비를 촉진하는 메시지와 함께 인증사진을 촬영해 홍보하고, 다음 릴레이 참여자를 추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진 사장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어업인들을 응원하고자 이번 캠페인에 동참했다"면서 "KIC 임직원은 우리나라 어촌경제가 활기를 찾을 수 있도록 적극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성수 기자] 한국투자공사(KIC)는 진승호 사장이 어촌 경제 활성화를 위해 ‘수산물 소비 촉진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릴레이 캠페인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산업계를 돕기 위해 지난 7월 국회 ‘우리 바다 지키기 검증 태스크포스(TF)’와 해양수산부가 공동 제안해 출발했다.
진 사장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어업인들을 응원하고자 이번 캠페인에 동참했다”면서 “KIC 임직원은 우리나라 어촌경제가 활기를 찾을 수 있도록 적극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진 사장은 최희남 SC제일은행 이사회 의장의 추천으로 캠페인에 참여했다. 다음 주자로는 우해영 한국자금중개 대표이사, 정지호 신한펀드파트너스 사장을 추천했다.
김성수 (sungsoo@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청춘무덤’ 된 도봉구…마곡 못지 않은 계획도시 된다고?[복덕방 기자들]
- “차 막혀서…죄송 ” 잰걸음으로 尹 만나러 간 기시다
- “2000원에 0 빼고 200원” 붕어빵 살 때 현금 내라는 이유
- ‘한파에 잠옷 입고 헤매던 아빠 돌봐준 女’…딸은 눈물 쏟았다
- “미성년자랑은 못 해봐서요” 10대 여학생에 격분한 남성 왜?
- 이병철 삼성 창업회장 36주기…범삼성家 집결
- "아빠 같은 할아버지" 박나래, 지난달 조부상 [공식]
- “절친 와이프와…더러워” 남편 불륜 문자 SNS 올렸다가 벌금형
- '나혼자산다' 스태프 중 JMS 신도가?…제작진 "사실무근" [공식]
- 동거녀 찌르고 19층서 떠밀어 살해한 코인업체 대표[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