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하선 “김주헌과 서로 웃기려고 배틀, 위기감 느꼈다”(마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하선이 김주헌과 유쾌한 호흡을 자랑했다.
11월 17일 오후 2시 KBS 2TV 드라마 스페셜 2023 '마님은 왜 마당쇠에게 고기를 주었나(극본 위재화, 연출 함영걸)' 온라인 기자간담회가 진행 됐다.
'마님은 왜 마당쇠에게 고기를 주었나'에서 박하선과 김주헌은 각각 최설애, 이정열로 분해 부부로 연기 호흡을 맞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박하선이 김주헌과 유쾌한 호흡을 자랑했다.
11월 17일 오후 2시 KBS 2TV 드라마 스페셜 2023 ‘마님은 왜 마당쇠에게 고기를 주었나(극본 위재화, 연출 함영걸)’ 온라인 기자간담회가 진행 됐다.
‘마님은 왜 마당쇠에게 고기를 주었나’에서 박하선과 김주헌은 각각 최설애, 이정열로 분해 부부로 연기 호흡을 맞췄다.
박하선은 김주헌에 대해 “실제로 굉장히 재밌는 분이다. 옆에서 봤을 때 굉장히 즐기면서 했다. 너무 잘 어울려서 저는 당연히 사극 경험이 있는 줄 알았다. 웃기는데 욕심이 있어서 저와 서로 배틀을 했다. 저는 이 극에서 저만 웃긴 줄 알았는데 계속 웃기더라. 위기감을 느꼈다”라고 전했다.
이에 함영걸 PD는 “촬영장이 전쟁이었다”라고 거들었다. 김주헌은 “하선 씨가 묵묵하게 앉아 있는데 츤데레 느낌이있다. 무심히 있다가 촬영하면 누구보다 사랑스럽다. 눈을 보는데 울컥했던 순간들이 있었다. 하선 씨는 가만히 있다가 챙겨주는 부분들이 좋았다”라고 칭찬했다.
박하선이 “제가 낯을 많이 가린다. 카메라 돌 때만 같이 돈다”라고 해명하자, 김주헌은 “4차원의 매력을 느낀다”라고 답했다. 박하선은 “비슷하다. ‘내가 더 웃겨야 하는데 왜 웃기지?’라고 좋은 자극을 받았다”라고 덧붙였다.
KBS 드라마 스페셜 2023 여섯 번째 단막극 ‘마님은 왜 마당쇠에게 고기를 주었나’는 조선 어느 고을의 한 선비가 자신의 아내와 마당쇠의 밀회를 맞닥뜨리며 시작되는 코믹 로맨스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 세상이었던” 이혜영, 폐암 투병 함께 해준 ♥남편에게 “어쩌라구” 애정 가득
- 한그루 박한별 기은세 이혼→활동중단 후 택한 소통법, 팬들도 환영 [스타와치]
- 이선균, 대국민사기극 박유천과 달랐다…다리털 마약 ‘감정 불가’[종합]
- 이유진 반지하 탈출, 이사한 햇살 드는 집 공개 “보증금 80%가 대출”(나혼산)[결정적장면]
- 혜리, 류준열 흔적 안 지웠다…결별했어도 팔로우+사진 그대로
- 이동국 딸 설아X수아 메이크업 파격 변신, 재시 못하는 게 뭐야?
- “파혼 당하고 혼술?”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드레스 입고 소주 한잔
- ‘한재석♥’ 박솔미, 팔다리 쭉 뻗은 딸 몸치 DNA에 “내 딸 맞네”
- 이효리♥이상순 이렇게 솔직하다고? “키스 無 바로 본론→화장실 물 안 내려”
- 김정민 글래머 맞네, 가슴골 드러낸 비키니로 완벽 몸매 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