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의사 이수진 "매출 99%는 임플란트…팁 400만원 주기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치과의사 겸 유튜버 이수진이 매출의 상당 부분을 임플란트 환자가 차지한다고 밝혔다.
지난 15일 이수진은 딸 제나양과 함께 진행한 라이브 방송 영상을 유튜브에 게재했다.
이수진은 치과의사로 30년 재직하는 동안 임플란트 시술을 주로 해왔다고 밝히며 환자로부터 치료비 외에 400만원에 육박하는 팁을 받은 적도 있다고 말했다.
서울대 출신 치과의사 이수진씨는 지난 2016년 SBS 동상이몽에 '셀카중독 동안맘'으로 출연해 대중들의 관심을 받기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괜찮다고 거부하지만 돈 봉투에 진심 담길 때 감동"
[서울=뉴시스] 전선정 리포터 = 치과의사 겸 유튜버 이수진이 매출의 상당 부분을 임플란트 환자가 차지한다고 밝혔다.
지난 15일 이수진은 딸 제나양과 함께 진행한 라이브 방송 영상을 유튜브에 게재했다.
이수진은 치과의사로 30년 재직하는 동안 임플란트 시술을 주로 해왔다고 밝히며 환자로부터 치료비 외에 400만원에 육박하는 팁을 받은 적도 있다고 말했다.
이씨는 “당연히 괜찮다고 거부한다”고 했다. 하지만 그 환자는 "10년간 깍두기도 못 씹고 있다가 원장 덕에 김치도 씹어 먹는다"며 거듭 팁을 줬다고 한다.
그는 “재물이 있는 곳에 마음이 있다는 말이 있다”며 진심이 담긴 모든 것에 감사하지만 특히나 돈 봉투 속에 담길 때 감동한다. 집에 와서 찬양한다”고 솔직한 마음을 털어놨다.
서울대 출신 치과의사 이수진씨는 지난 2016년 SBS 동상이몽에 ‘셀카중독 동안맘’으로 출연해 대중들의 관심을 받기 시작했다. 현재는 약 15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이수진’을 통해 꾸준히 활동하고 있다.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
- 김혜경 벌금형 선고에…이재명 "아쉽다" 민주 "검찰 비뚤어진 잣대"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