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뺨치는 '쿨내 진동' 결별 커플들[MD이슈]

임유리 기자 2023. 11. 17. 14: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혜영, 현아, 유빈 / 마이데일리 DB, 유튜브 채널 '찹찹' '밉지않은 관종언니' 캡처 

[마이데일리 = 임유리 기자] 최근 연예계에는 쿨하게 열애를 인정한 후 당당하게 공개 연애를 즐기는 커플들이 있는가 하면 공개 연애 후 결별했지만 여전히 서로에 대해 쿨하게 언급하는 커플들도 있다.

이에 결별 후에도 거리낌 없이 같은 소속사에 몸을 담기도 하고, 마음 따뜻한 응원까지 보내는 할리우드 뺨치게 쿨한 연예계 결별 커플들을 모아봤다.

지난 13일 유튜브 채널 ‘찹찹’에서 이혜영은 전 남편인 가수 이상민에 대해 언급했다.

영상에서 게스트로 출연한 김희철은 이혜영이 본인이 고정 패널로 출연 중인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한 번만 불러달라고 했었다고 폭로했다.

이에 이혜영은 “난 나가고 싶은데 거기서 못 나오게 하던데?”라고 쿨하게 말했다.

이어 “난 있어도 나갈 수 있는데 거기 있는 사람들이 불편해할까 봐”라며, “공석이 생기면 꼭 불러달라”라고 부탁해 웃음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이혜영은 지난 9월 이지혜의 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에 출연해 이상민에게 보냈던 영상 편지를 언급하며 “답장 기대한다고 전해달라”고 할리우드만큼 쿨한 모습을 보였다.

이혜영은 앞서 ‘밉지않은 관종언니’에서 “걔가 행복해져야 하는데”라며 이상민에게 영상편지를 보낸 바 있다.

당시 이혜영은 “이상민, 너 왜 이렇게 결혼도 못 하냐. 내가 가슴이 아프다. 방송국에서 마주치면 되게 좋을 텐데. 행복한 가정을 좀 꾸렸으면 좋겠다”라고 메시지를 전했다.

현아와 던 / 마이데일리 DB

가수 현아와 던은 지난 2016년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이후 피네이션과 함께 전속계약을 맺으며 듀엣 앨범을 발매하는 등 함께 활발한 활동을 보여줬다.

하지만 지난해 11월 현아는 자신의 SNS를 통해 두 사람의 결별 사실을 밝히며 ‘앞으로 좋은 친구이자 동료로 남기로 했다. 항상 응원해 주시고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헤어진 후에도 두 사람의 재결합 의혹은 계속 제기됐지만 그때마다 두 사람은 재결합이 아니라 서로 응원하는 사이라며 선을 그었다.

그도 그럴 것이 던의 SNS에는 아직도 현아와의 커플 사진이 일부 남아있기 때문. 던은 앞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 스타’ 출연 당시 “현아가 헤어져도 우리 SNS 사진은 지우지 말자고 했다”라고 말한 바 있다.

게다가 현아는 최근 던이 속해있는 앳 에어리어와 전속계약을 맺었다고 발표해 던과 한솥밥까지 먹게 됐다. 이에 또다시 재결합 의혹이 일었지만 소속사 측은 “재결합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전 남친에 대해 언급하는 유빈 / 유튜브 채널 '노빠꾸탁재훈' 캡처 

그룹 원더걸스 출신 가수 유빈은 테니스 선수 권순우와 지난 5월 열애를 인정했다. 하지만 5개월 만에 결별을 선언했다.

유빈은 지난 2일 유튜브 채널 ‘노빠꾸탁재훈’에 출연해 전 남자친구인 권순우에 대해 언급했다.

술을 끊었다고 밝힌 유빈은 그 이유에 대해 “솔직히 얘기해서 전 남자친구가 운동선수여서 술을 안 마셨다. 그 친구가 술을 안 마시기 때문에 나도 끊겠다 해서 끊었는데 끊고 보니까 나도 좋아서 그냥 쭉 계속 끊었다”라고 털어놨다.

이에 탁재훈이 “그럼 테니스 안 치시겠네”라고 하자 유빈은 “사실 테니스가 재밌어서 계속 배우고 싶다”라며, “나는 테니스를 하면 안 되나? 이런 생각 했지만 재밌는데 내가 왜 이것까지 그만둬야 하나 싶다”라고 권순우와 결별 후에도 테니스를 계속 배우고 싶다고 밝혔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