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 플리’ 김향기 “차가운 이미지 보여줄 것”
배우 김향기가 드라마 ‘플레이, 플리’에서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
17일 오전 훌루 재팬 오리지널 드라마 ‘플레이, 플리’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김향기, 신현승, 연오가 참석했다.
김향기는 “정신없고 바쁜 청춘들에게 위로가 될 수 있는 작품이다. 진정한 꿈을 찾아가는 이야기다. 좋은 음악도 나오고 예쁜 그림도 담겨 있다. 기대 많이 해 달라”며 “시나리오를 받아서 읽었는데 재밌었다. 웹툰 원작이라 하면 사랑 이야기, 멜로니까 그림 위주 아닐까 싶었는데 막상 읽어 보니 현실적인 어려움 고충, 가족과 청춘에 대한 이야기를 잘 풀어낸 작품이더라”고 말했다.
이어 “송한주는 음악을 사랑하는 부캐가 있다. 현실주의자처럼 행동하고 성적도 잘 받으려고 하고 좋은 직장도 가려는 현실적인 아이다. 그런데 현실에 치이면 좋아하는 걸 하기 어렵고 감성을 채우기 어렵지 않나. 그럼에도 정말 사랑하는 음악을 포기하지 않기 위해 비밀스럽게 부캐를 키우는 친구”라고 애정을 내비쳤다.
그러면서 “송한주랑 저는 어릴 때부터 직업을 갖고서 학교 생활이랑 병행하며 잘하고 싶어 하는 부분, 최선을 다하는 부분들이 닮은 것 같다”며 “대중은 저를 어릴 때부터 보셨으니 까칠하고 도도한 이미지를 생각 못하실 텐데 이번에 차가운 이미지를 볼 수 있을 거다. 다른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은 욕심이 있었는데 이번에 나이에 맞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서 좋았다”고 미소 지었다..
한편 ‘플레이, 플리’는 18일 티빙 독점공개된다.
장정윤 온라인기자 yunsui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김광수 vs 티아라 화영, 진짜 싸움 시작인가…12년 전 왕따 사건 ing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