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 플리’ 신현승 “웹툰 속 이도국과 다른 느낌”
배우 신현승이 드라마 ‘플레이, 플리’에서 원작과 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17일 오전 훌루 재팬 오리지널 드라마 ‘플레이, 플리’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김향기, 신현승, 연오가 참석했다.
‘플레이, 플리’ 속 신현승이 맡은 이도국은 플리가 자신의 곡을 커버한 뒤 ‘이튜버한테 노래 뺏긴 아이돌’이라는 굴욕적인 별명을 얻게 된다. 그런 와중에 복학한 캠퍼스에서 떨어뜨린 이어폰을 주우려는 순간, 송한주가 실수로 이어폰을 밟아 부수게 돼 현실에서도 얽히게 된다. 감추려는 송한주와 찾으려는 이도국이 각자의 목표를 위해 예측불허의 사건들을 벌인다.
신현승은 “원작이 있다는 얘기를 듣고 봤는데 이도국이 너무 매력있더라. 스토리나 관계, 케미가 매력있고 재밌겠더라. 아버지께서 음악 드라마나 영화를 잘 보신다. 음악이 들어간 드라마라서 더 끌렸다. 웹툰 속 이도국과 드라마의 이도국은 다른 느낌이다. 드라마의 이도국이 좀 더 본능적이고 동물적이다. 까칠하지만 프로페셔널한, 아닐 땐 금쪽이로 변한다”고 캐릭터를 설명했다.
이어 그는 “송한주 역이 김향기 배우라 해서 설레고 기대됐다. 어렸을 때부터 팬이었으니까. 처음 김향기를 봤을 때 제가 본 영화랑 똑같아서 놀랐다. 연오는 아이돌인 줄 알았다. 비주얼적으로. 막춘이 도국인가 싶었다. 송한주랑 붙는 신은 너무 잘 받아줘서 편하게 했다. 막춘이랑 붙었을 때에도 슛 들어가기 전엔 장난쳤지만 슛 들어가면 집중해서 했다”며 웃음을 보였다.
한편 ‘플레이, 플리’는 18일 티빙 독점공개된다.
장정윤 온라인기자 yunsui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김광수 vs 티아라 화영, 진짜 싸움 시작인가…12년 전 왕따 사건 ing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