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박재욱, 마약 근절 캠페인 ‘노 엑시트’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7일 모빌리티 플랫폼 쏘카에 따르면 박재욱(사진) 대표가 온라인 릴레이 캠페인 '노 엑시트'(NO EXIT)에 참여했다.
이는 경찰청과 마약퇴치운동본부가 마약 범죄를 근절하기 위해 지난 4월 시작한 범국민적 캠페인이다.
박 대표는 최수연 네이버 대표 추천으로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다음 참가자로는 이동건 마이리얼트립 대표와 정성은 위버스마인드 대표를 지목했다.
박 대표는 "이번 캠페인 참여를 시작으로 다양한 사회 문제에 관심과 책임감을 가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동건 마이리얼트림 대표·정성은 위버스마인드 대표 지목
17일 모빌리티 플랫폼 쏘카에 따르면 박재욱(사진) 대표가 온라인 릴레이 캠페인 ‘노 엑시트’(NO EXIT)에 참여했다. 이는 경찰청과 마약퇴치운동본부가 마약 범죄를 근절하기 위해 지난 4월 시작한 범국민적 캠페인이다.
박 대표는 최수연 네이버 대표 추천으로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다음 참가자로는 이동건 마이리얼트립 대표와 정성은 위버스마인드 대표를 지목했다. 앞서 올해 4월 쏘카는 강원경찰청 요청으로 차량 실시간 위치 등 데이터를 제공해 마약 피의자 검거에 도움을 준 공로를 인정받아 강원경찰청장 감사장을 수여받았다.
박 대표는 "이번 캠페인 참여를 시작으로 다양한 사회 문제에 관심과 책임감을 가지겠다"고 말했다.
이예린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지영, 수십억 포기했다… “‘내 귀에 캔디’ 수익, 옥택연이 더 가져가”
- 이준석 “비대위원장되면 110~120석 자신”
- 72일 만 발견된 등산객 시신…반려견은 살아남아 곁 지켜
- 알몸으로 안마시술소서 붙잡힌 여친 살인범은 해양경찰관
- “알시파 병원 경내서 하마스 지하터널 입구 발견”…하마스 작전본부 주장해온 이스라엘군 밝
- 자기 목에 칼대고 지구대 온 여성…전광석화 칼 뺏은 경찰
- 박지원, 한동훈 부인 등장에 “김건희 여사 때 얼마나 스포트라이트 받았나”
- 바이든 “차 멋있네” 칭찬에…시진핑 “나의 훙치, 국산이다” 흡족
- 러시아 미녀 여의사가 제안한 ‘쾌변 자세’…변기 위 요가?
- [속보] 전국 지자체 행정망 먹통…민원 업무 차질에 국민들 ‘분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