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트윈스 우승 축하합니다”… 아워홈, ‘싱카이·키사라’ 특별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워홈은 17일 대표 외식 브랜드 싱카이와 키사라에서 특별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중식 레스토랑 '싱카이'와 프리미엄 일식 레스토랑 '키사라'에서 최대 29% 할인 가격을 적용한다.
아워홈 GP사업 관계자는 "LG트윈스의 역사적 우승을 기념해 야구팬을 비롯한 모든 고객분들과 기쁨을 함께 나누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모임이 많은 연말 시즌 싱카이와 키사라의 프리미엄 메뉴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워홈은 LG(엘지) 트윈스가 29년 만에 한국시리즈 우승을 차지한 것을 축하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한다. 프리미엄 중식 레스토랑 ‘싱카이’와 프리미엄 일식 레스토랑 ‘키사라’에서 최대 29% 할인 가격을 적용한다. 진행 기간은 20일부터 29일까지다.
해당 기간 디너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단품과 코스는 물론 음료까지 모두 할인 적용된다. 싱카이 여의도점, 싱카이 역삼점, 키사라 여의도점 총 3개 지점이 참여한다.
아워홈 GP사업 관계자는 “LG트윈스의 역사적 우승을 기념해 야구팬을 비롯한 모든 고객분들과 기쁨을 함께 나누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모임이 많은 연말 시즌 싱카이와 키사라의 프리미엄 메뉴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워홈 싱카이는 1930년대 상하이 고급 레스토랑을 재현한 프리미엄 중식당이다. 40년 경력 중식 명장 노하우가 담긴 중국 4대 지역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키사라는 제철 재료로 조리한 정통 일식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일식당이다.
동아닷컴 김상준 기자 ksj@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부모가 애 봐주러오자…집안에 CCTV 설치한 아내[e글e글]
- 이준석 “與 비대위원장 맡으면 120석 자신 있지만…”
- 지자체 행정망 이어 ‘정부 24’도 먹통…민원서류 ‘스톱’
- “아이 손가락이 잘렸다”…퇴근길 ‘모세의 기적’ 이룬 경찰과 시민들
- 쓰러진 노인에 외투 입혀준 직장인 여성…돌려받지 않고 자리 떠나
- 일산 아파트 주차장 기둥 파열…철근 고스란히 노출
- 강남 고교 교장, 수능 회식 끝나고 여교사 강제추행 혐의로 체포
- “쿠폰 든 손에 울컥” 외로운 노인 생일상 차려주는 막창집 사장님 [따만사]
- 與혁신위 “대통령실 인사도 경선…모든 지역구 전략공천 배제”
- 한동훈 “배우자 사진 뿌린 적 없어”…이준석 “예상하고 준비한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