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수정 "소지섭·강동원·현빈·이동욱과 로맨스…운이 좋았죠" [인터뷰M]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임수정이 '로맨스 장인' 수식어에 대해 겸손함을 보였다.
17일 오전 임수정은 서울 종로구 삼청동 한 카페에서 iMBC연예와 영화 '싱글 인 서울' 인터뷰를 진행했다.
'싱글 인 서울'은 혼자가 좋은 파워 인플루언서 영호(이동욱)와 혼자는 싫은 출판사 편집장 현진(임수정)이 싱글 라이프에 관한 책을 만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웰메이드 현실 공감 로맨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임수정이 '로맨스 장인' 수식어에 대해 겸손함을 보였다.
17일 오전 임수정은 서울 종로구 삼청동 한 카페에서 iMBC연예와 영화 '싱글 인 서울' 인터뷰를 진행했다.
'싱글 인 서울'은 혼자가 좋은 파워 인플루언서 영호(이동욱)와 혼자는 싫은 출판사 편집장 현진(임수정)이 싱글 라이프에 관한 책을 만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웰메이드 현실 공감 로맨스.
임수정은 일은 똑 부러지게 하지만 일상에서는 허당미 가득한 출판사 편집장 현진 역을 맡았다. 영호의 편집자로서, 책 '싱글 인 서울'을 만들어가는 과정 속 로맨스를 그려낸다.
오랜만의 로맨스 작품으로 돌아온 임수정. 과거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를 시작으로 '행복', '김종욱 찾기', '내 아내의 모든 것' 등 여러 작품에서 인상 깊은 로맨스 연기를 펼치며 '로맨스 장인'이라는 수식어까지 얻었다.
임수정은 손사래를 치며 "내 몫이 별로 없다"고 겸손한 태도를 보였다. "로맨스 작품을 많이 하긴 했지만, 로맨스에 특화된 상대 배우들을 많이 만나서 그렇다. 소지섭, 황정민, 류승룡, 공유, 현빈, 강동원, 정우성 등 그들이 로맨스를 다 했다. 난 얹혀있었던 거다. 로맨스 장르에 잘 어울리고, 매력이 넘치는 상대 배우들과 함께 했기 때문에 그런 타이틀을 받을 수 있는 것 같다. 너무 운이 좋았다"고 이야기했다.
이와 관련해 자신의 로맨스 연기 매력을 어필하기도. 임수정은 "난 어떤 캐릭터에 입혀져도, 이질감이 안 느껴지고 잘 붙는다. 그분들이 너무 아름다운 피지컬을 갖고 있어서, 상대적으로 그분들보다 이미지가 부드러운 편이다. 난 캐릭터에 잘 흡수되는 편이어서, 로맨스 장르를 잘 연기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함께 연기 호흡을 맞춘 남자 배우들 중에는 이번 작품에서 함께 한 이동욱이 단연 최고라고.
임수정은 "이동욱은 베테랑이다.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도 잠깐 맞춰봤었는데도, 연기 스펙트럼이 굉장히 넓다는 걸 느꼈다"며 "액션, 판타지, 스릴러 다 해보셨고 인간계와 비인간계를 넘나드는 저승사자도 하지 않았나. 연기를 유연하게 잘 한다. 그런 부분이 최고"라고 강조했다.
"촬영 중 '심쿵'했던 장면도 있었다"고 밝혔다. 임수정은 "이동욱과 손을 잡고 골목을 뛰어가는 장면이 있다. 그 날이 입김이 나올 정도로 굉장히 추웠다. 손을 잡고 뛴다는 게 너무 오랜만이었다. 핫팩을 쥐고 있다가 같이 뛰는데, 둘이 '설렌다'고 이야기를 나눴다"고 회상했다.
'싱글 인 서울'은 오는 29일 극장에서 개봉된다.
iMBC 백승훈 | 사진제공 롯데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이승기, 아빠 된다 "축복해 주길" [공식입장]
- 권지용, 마약 수사 목전 인스타 삼매경→부랴부랴 삭제
- "걔도 마약 했다'카더라'"…'찌라시주의보' 비상 [이슈in]
- "빌리 문수아, 어쩌나…" 건강 적신호+활동 중단 [전문]
- 김히어라, 법정간다 "학폭?일진?담배? 악의적 보도" [전문]
- [단독] 임영웅, '미우새' 뜬다 "못다 한 이야기 전할 것"
- 하나경 "자궁 안 좋지?"…상간녀 소송 본처가 들었다는 모욕 [이슈in]
- [단독] 천둥 "미미, 임신NO…산다라박 닮은 딸 원한다고"(인터뷰)
- 최진실母 "최준희 남자친구, 할머니는 남이라며 쫓아내" [종합]
- 잔뜩 신난 효민, '마당발' 조현아와 싱글벙글 [인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