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니저 없는 임수정 “‘유퀴즈’ 출연료? 정해진 대로 받았다”(싱글 인 서울)[EN:인터뷰④]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수정이 매니지먼트 없이 홀로 활동하는 이유를 밝혔다.
영화 '싱글 인 서울'(감독 박범수)에 출연한 임수정은 11월 17일 서울 종로구 모처에서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개봉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29일 개봉하는 영화 '싱글 인 서울'은 혼자가 좋은 파워 인플루언서 '영호'(이동욱)와 혼자는 싫은 출판사 편집장 '현진'(임수정)이 싱글 라이프에 관한 책을 만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웰메이드 현실 공감 로맨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임수정이 매니지먼트 없이 홀로 활동하는 이유를 밝혔다.
영화 '싱글 인 서울'(감독 박범수)에 출연한 임수정은 11월 17일 서울 종로구 모처에서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개봉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29일 개봉하는 영화 '싱글 인 서울'은 혼자가 좋은 파워 인플루언서 ‘영호’(이동욱)와 혼자는 싫은 출판사 편집장 ‘현진’(임수정)이 싱글 라이프에 관한 책을 만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웰메이드 현실 공감 로맨스다.
최근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소속사 없이 활동하고 있다"고 밝힌 임수정. 매니저가 없어 직접 섭외 전화를 받고, 택시를 타고 이동한다고 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임수정은 "큰 의도가 있는 건 아니고, 올해는 일보다 개인적인 시간을 보내려고 한 결정"이라면서 "그런데 올해 칸에도 가고, '거미집'과 '싱글 인 서울'이 한 달 사이 개봉하고, 예능도 나가고, 의도와 다르게 큰 이벤트들이 벌어졌다"고 말했다.
이어 "저는 19살, 20살 쯤 데뷔해서 매니지먼트의 관리 아래 필모그래피를 하나 씩 쌓아갔다. 20년 동안 매니지먼트 시스템 아래에서 서포트를 받아온 것이다. 그러다보니 점점 새로운 도전을 함에 있어 겁이 난다는 생각이 들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만 없어도 불안해지는 제 자신을 보면서, 불편하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전했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조세호가 "출연료는 어떻게 정하냐"고 질문하자, 임수정은 "부탁 좀 드린다"면서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유퀴즈' 출연료는 어떻게 됐냐"는 질문에 임수정은 "이미 정해진 출연료가 있다고, 정해진 대로 주신다고 하더라"고 전했다.
이어 "출연을 제안 받은 작품들도 그 부분(출연료)만 빼놓고 논의가 되고 있다"면서 "제가 직접 하면 제작사 분들이 얼마나 부담스러우시겠나"라고 귀띔하기도.
한편, "마음 맞는 사람들과 영화 제작을 해보고 싶다는 생각도 한다"고 말한 임수정은 "작은 규모라도 작품성 있는 영화를 함께 제작하고 싶다. 독립영화를 찍은 여성 감독님들과 함께 개발하고 있는 작품도 있고, 관심을 갖고 있는 작품도 있다"며 "앞으로 10년, 20년 안에 프로듀싱 등의 역할로 작품에 기여하고 싶다는 생각도 하고 있다"고 말했다.
29일 개봉.(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 세상이었던” 이혜영, 폐암 투병 함께 해준 ♥남편에게 “어쩌라구” 애정 가득
- 한그루 박한별 기은세 이혼→활동중단 후 택한 소통법, 팬들도 환영 [스타와치]
- 이선균, 대국민사기극 박유천과 달랐다…다리털 마약 ‘감정 불가’[종합]
- 이유진 반지하 탈출, 이사한 햇살 드는 집 공개 “보증금 80%가 대출”(나혼산)[결정적장면]
- 혜리, 류준열 흔적 안 지웠다…결별했어도 팔로우+사진 그대로
- 이동국 딸 설아X수아 메이크업 파격 변신, 재시 못하는 게 뭐야?
- 김정민 글래머 맞네, 가슴골 드러낸 비키니로 완벽 몸매 자랑
- 이승연 “어머니가 두 분” 가슴 아픈 가족사 최초 공개 (아빠하고 나하고)
- 이효리♥이상순 이렇게 솔직하다고? “키스 無 바로 본론→화장실 물 안 내려”
- 류준열 혜리→박지윤까지 보름새 5커플 이별, 11월 괴담 몸집 키우나 [스타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