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2’ 미나명 “리아킴과 화해 아닌 재결합” 울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딥앤댑 미나명과 원밀리언 리아킴이 '스우파2'에서 화해한 후 잘 지내고 있다고 밝혔다.
17일 오전 11시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CGV 청담씨네시티에서는 엠넷 '스트릿 우먼 파이터2' 종영 기자간담회가 열린 가운데 김지은 PD, 원밀리언 리아킴, 베베 바다, 딥앤댑 미나명, 잼 리퍼블릭 커스틴, 레이디바운스 놉, 마네퀸 펑키와이, 울플러 할로가 참석했다.
'스우파2' 출연 전 갈등을 겪었던 리아킴과 미나명은 방송을 통해 눈물의 화해를 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7일 오전 11시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CGV 청담씨네시티에서는 엠넷 ‘스트릿 우먼 파이터2’ 종영 기자간담회가 열린 가운데 김지은 PD, 원밀리언 리아킴, 베베 바다, 딥앤댑 미나명, 잼 리퍼블릭 커스틴, 레이디바운스 놉, 마네퀸 펑키와이, 울플러 할로가 참석했다.
‘스우파2’ 출연 전 갈등을 겪었던 리아킴과 미나명은 방송을 통해 눈물의 화해를 한 바 있다. 여전히 잘 지내고 있냐는 질문에 리아킴은 “콘서트 준비도 같이 하면서 잘 지내고 있다”라고 답했다.
이어 “‘스우파2’를 시작할 당시 이런 트러블적인 부분이 대중에 노출되는 것이 두려웠다. 그런데 오히려 이 프로그램과 팬들이 저희를 화해시켜줬다고 생각한다. ‘스우파2’에 출연하지 않았더라면 서먹하고 어려운 사이로 지냈을 텐데, 다시 좋은 동생을 얻은 것 같아서 감사하다”라고 덧붙였다.
같은 질문에 미나명은 “많은 분들이 화해라고 말씀하시는데, 정확하게 말하면 재결합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다”면서 당시 감정이 떠오른 듯 눈물을 쏟았다. 그러면서 “탈락 배틀을 하고 나서 리아킴한테 힘을 많이 받았다. 예전의 그런 기억들을 찾을 수 있어서 감사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스트릿 우먼 파이터2’는 춤 서열 1위를 가리기 위한 여성 댄스 크루들의 리얼 서바이벌이다. 2021년 방송된 시즌1이 신드롬급 인기를 끈 가운데, 지난달 31일 종영한 시즌2 역시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시즌2 최종 우승 크루는 베베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스우파2’ 리아킴 “메가크루 미션 1000만뷰 넘어...놀라웠다”
- 박나래, 지난 달 조부상…“조용한 장례”
- 베베 바다 “‘스우파2’ 상금 5000만원, 저희 공간 만드는데 쓸 것”
- ‘이재, 곧 죽습니다’ 서인국·박소담, 대본리딩부터 눈물샘 폭발
- ‘무인도의 디바’ 박은빈·김효진, 인생 역주행 프로젝트 성공할까
- SM, 에스파 세계관 구현…유저들 자신만의 음악 제작 가능
- ‘태계일주3’ 장도연→쌈디·이승훈, 시즌3서도 MC 호흡
- 새단장 씨네Q, ‘VIP룸’ 갖춘 동탄점·경주보문점 ‘특별관’ 오픈
- ‘전참시’ 박재범, 젊은 아재? 청하도 당황케한 아재美
- ‘연인’ 남궁민X이청아, 오늘(17일) 조선서 재회…죽일까 살릴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