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윤수, 청소할 때 가장 행복...187cm 큰 키로 에어컨 위도 '쓰윽' ('편스토랑')

김현재 2023. 11. 17. 12: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남윤수가 MZ 찐 집돌이 일상을 공개한다.

17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최연소 훈남 편셰프 남윤수의 일상이 최초 공개된다.

매력만점 '집돌이' 어메이징 97윤수 남윤수의 반전 폭발 살림꾼 일상은 17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현재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남윤수가 MZ 찐 집돌이 일상을 공개한다.

17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최연소 훈남 편셰프 남윤수의 일상이 최초 공개된다. 올해 26세인 남윤수는 하루 종일 집에만 있어도 요리하랴, 청소하랴 누구보다 바쁜 일상을 보낸다. 심쿵 보조개 미소가, 훈훈한 외모와 우월한 피지컬이, 깔끔하고 꼼꼼한 집돌이 면모와 반전 매력이 TV 앞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남윤수는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예쁜 보조개 미소를 지어 심쿵을 유발했다. 이어 남윤수는 거실 가구를 옮기더니 모닝 청소를 시작한다. 깔끔하게 바닥을 청소한 남윤수는 벌떡 일어나 에어컨 쪽으로 향했다. 냉장고보다 큰 키를 자랑하는 남윤수는 아무렇지 않게 에어컨 위, 거실 조명 위, 심지어 주방 후드까지 꼼꼼하게 닦는 모습을 보였다.

남윤수는 이어 화장실 청소까지 했다. 남윤수는 틈만 나면 이런 대청소를 한다고. 이에 '편스토랑' 식구들은 "어메이징 97윤수"라고 감탄했다. 남윤수는 "(먼지가) 보이니까 그냥 당연히 닦는 건데..."라며 형, 누나들의 감탄에 어리둥절해 웃음을 안겼다.

남윤수는 청소를 마친 후 자연스럽게 식사 준비에 돌입했다. 26세 청년이 얼마나 요리를 할까 모두 의아해한 가운데 남윤수는 자신만의 똑똑한 레시피로 능숙하게 요리를 해냈다. 특히 요리 중간중간 부지런하게 정리하고 청소하고, 분리수거까지 완벽하게 하는 모습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날, 버리는 재료도 없이 알뜰하게 사용하는 자취 3년 차 남윤수의 살림 노하우가 대방출됐다.

평소 집에 있는 것을 좋아한다는 MZ 찐 집돌이 남윤수의 일상을 본 '편스토랑' 출연자들은 "이 방송을 전국의 어머니들이 좋아하실 것 같다", "97윤수 대단한 친구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매력만점 '집돌이' 어메이징 97윤수 남윤수의 반전 폭발 살림꾼 일상은 17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현재 기자 khj@tvreport.co.kr / 사진= '신상출시 편스토랑'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