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공단 - 대한체육회, 에너지효율 향상 협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에너지공단과 대한체육회가 스포츠 부문 에너지 효율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에너지공단은 16일 서울 대한체육회 접견실에서 대한체육회와 '스포츠 시설 에너지 효율향상 및 에너지 절약 실천 업무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에너지공단과 대한체육회가 스포츠 부문 에너지 효율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에너지공단은 16일 서울 대한체육회 접견실에서 대한체육회와 ‘스포츠 시설 에너지 효율향상 및 에너지 절약 실천 업무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스포츠시설 관련 에너지 효율 향상 기술공유 및 시설개체 지원 △체육인 및 체육단체의 에너지절약 실천을 위한 공동 캠페인 추진 △에너지·사회취약계층에 대한 스포츠 참여 지원 강화와 관련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에너지공단과 대한체육회는 향후 스포츠 분야 에너지절약 공동 캠페인 등 에너지 절약 인식 제고를 위한 지원과 협력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이상훈(사진 왼쪽) 에너지공단 이사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스포츠 시설의 에너지 효율 개선을 통해 국가 에너지 효율 향상에도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에너지 취약계층에 대한 스포츠 활동 지원과 같은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 실천에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수진 기자 sujininvan@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지영, 수십억 포기했다… “‘내 귀에 캔디’ 수익, 옥택연이 더 가져가”
- 72일 만 발견된 등산객 시신…반려견은 살아남아 곁 지켜
- 알몸으로 안마시술소서 붙잡힌 여친 살인범은 해양경찰관
- “알시파 병원 경내서 하마스 지하터널 입구 발견”…하마스 작전본부 주장해온 이스라엘군 밝
- 박지원, 한동훈 부인 등장에 “김건희 여사 때 얼마나 스포트라이트 받았나”
- 자기 목에 칼대고 지구대 온 여성…전광석화 칼 뺏은 경찰
- 러시아 미녀 여의사가 제안한 ‘쾌변 자세’…변기 위 요가?
- 바이든 “차 멋있네” 칭찬에…시진핑 “나의 훙치, 국산이다” 흡족
- 이준석 “비대위원장되면 110~120석 자신”
- ‘빵모자?’ ‘ 버섯 머리?’…이스라엘군 머리에 얹어진 ‘미츠네펫’ 용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