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 플리’ 김향기 “신현승·연오, 강아지상과 고양이상...둘 중에 한 명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향기가 '플레이, 플리'에서 호흡을 맞춘 신현승, 연오에 대해 만족감을 표했다.
또한 김향기는 신현승, 연오와의 호흡에 대해 "작품 상 두 사람이 다가오면 벽을 쳐야 하는 역할이다. 하지만 현장 분위기는 좋았다"라며 "호흡도 정말 잘 맞았다"라고 이야기했다.
김향기를 비롯해 떠오르는 신예 신현승, 연오 그리고 언제 봐도 반가운 얼굴 양동근, 강성연 등 존재감 넘치는 배우들의 출격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현승-연오와 호흡? 정말 최고
배우 김향기가 ‘플레이, 플리’에서 호흡을 맞춘 신현승, 연오에 대해 만족감을 표했다.
17일 오전 티빙 드라마 ‘플레이, 플리’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열렸다. 현장에는 김향기, 신현승, 연오가 참석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김향기는 대학생과 배우 두 가지를 겸업하는 것에 대해 “고등학생으로 알고 있는데 대학생이다”라고 말하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어릴 때부터 직업을 가지게 됐다”라며 “학교 생활과 병행을 하면서 두 가지 다 잘하고 싶었고,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모습이 극 중 모습과 닮은 것 같다”라고 전했다.
또한 김향기는 신현승, 연오와의 호흡에 대해 “작품 상 두 사람이 다가오면 벽을 쳐야 하는 역할이다. 하지만 현장 분위기는 좋았다”라며 “호흡도 정말 잘 맞았다”라고 이야기했다.
더불어 “첫인상 때 신현승은 강아지상, 연오는 고양이상이었다. 대본 읽었을 때 그림하고 ‘잘 어울리겠구나’ 생각했다”라고 속내를 드러냈다.
MC 정혁이 “어떤상 좋아하냐”고 물었고, 김향기는 “그런 거 없다”고 선을 그었다.
‘플레이, 플리’는 평범한 대학생이자 ‘부캐’로는 음악 인플루언서 송한주와 인기 아이돌 이도국 사이에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로맨스 드라마다. 김향기를 비롯해 떠오르는 신예 신현승, 연오 그리고 언제 봐도 반가운 얼굴 양동근, 강성연 등 존재감 넘치는 배우들의 출격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플레이, 플리’는 오는 18일 정오 공개된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서예지 측 “학폭? 사실 아냐...의혹제기·무분별한 비난 삼가 부탁”(공식입장) - 열린세상 열린
- 이효리 화보, 상의 탈의도 ‘관능+도도’ 그 자체...‘명불허전’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이나은, ‘왕따 논란’ 딛고 2년 만에 ‘재벌X형사’ 출연...어떤 모습일까(공식) - 열린세상 열린
-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 6인조로 데뷔...아현은 건강상 이유로 빠졌다(공식) - 열린세상 열
- 뉴진스, ‘빌보드 200’ 4개월 연속 차트인...‘Get Up’의 계속되는 신기록 행진 - 열린세상 열린방
- 윤 대통령 지지율 20%로 반등
- 윤 대통령-시진핑, 2년 만에 페루서 정상회담 갖는다
- 대통령실 ″트럼프측, '취임까지 정상회동 어렵다'…계속 협의″
- ″너무나 손흥민답다″...팬서비스 '화제'
- 러시아에서 목격된 북한 곡산 자주포...진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