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2’ 바다 “우승 상금 5천만원 잘 받았다…돈 많이 벌어 베베만의 공간 꾸밀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댄스 크루 베베 리더 바다가 우승 상금 5,000만 원에 대해 "잘 받았다"고 말했다.
우승 상금을 받았냐는 질문에 바다는 "우승 상금은 잘 받았다. 팀을 위해 쓰겠다고 말씀드렸는데 아직 저희만의 공간이 없어 돈을 더 많이 많이 벌어 상금과 같이 저희만의 공간을 꾸미는 게 목표"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황혜진 기자/사진 유용주 기자]
댄스 크루 베베 리더 바다가 우승 상금 5,000만 원에 대해 "잘 받았다"고 말했다.
바다는 11월 17일 오전 서울 강남구 CGV 청담씨네시티 M CUBE에서 진행된 Mnet 춤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 종영 기념 간담회에서 우승 소감을 밝혔다.
이날 바다는 "바다는 "개인적으로 '스우파2'가 아직 안 끝났으면 좋겠다고 계속 이야기하고 다닌다. 아직도 안 끝났으면 하는 마음"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바다는 "춤 인생의 큰 터닝포인트였다. 제가 이렇게까지 간절하고 애절하게 쏟아부으며 춤을 출 수 있었을까 싶기도 했고 그 순간이 너무 벅차게 다가왔다. 이 프로그램 안에서 정말 멋진 댄서 분들과 더 뭔가를 같이 하고 싶다는 생각에 안 끝났으면 좋겠다는 마음이 들었다. 뭔가 더 해보고, 더 잘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은 열정에서 그런 말씀을 드렸다"고 덧붙였다.
우승 상금을 받았냐는 질문에 바다는 "우승 상금은 잘 받았다. 팀을 위해 쓰겠다고 말씀드렸는데 아직 저희만의 공간이 없어 돈을 더 많이 많이 벌어 상금과 같이 저희만의 공간을 꾸미는 게 목표"라고 답했다.
'스우파2'는 8월 22일부터 10월 31일까지 화제 속 방영됐다. 베베와 잼리퍼블릭, 원밀리언, 마네퀸, 레이디바운스, 딥앤댑, 츠바킬, 울플러 총 8크루가 선의의 경쟁을 펼친 가운데 베베가 최종 우승의 영예를 차지했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 유용주 yongju@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 세상이었던” 이혜영, 폐암 투병 함께 해준 ♥남편에게 “어쩌라구” 애정 가득
- 한그루 박한별 기은세 이혼→활동중단 후 택한 소통법, 팬들도 환영 [스타와치]
- 이선균, 대국민사기극 박유천과 달랐다…다리털 마약 ‘감정 불가’[종합]
- 이유진 반지하 탈출, 이사한 햇살 드는 집 공개 “보증금 80%가 대출”(나혼산)[결정적장면]
- 혜리, 류준열 흔적 안 지웠다…결별했어도 팔로우+사진 그대로
- 이동국 딸 설아X수아 메이크업 파격 변신, 재시 못하는 게 뭐야?
- 김정민 글래머 맞네, 가슴골 드러낸 비키니로 완벽 몸매 자랑
- 이승연 “어머니가 두 분” 가슴 아픈 가족사 최초 공개 (아빠하고 나하고)
- 이효리♥이상순 이렇게 솔직하다고? “키스 無 바로 본론→화장실 물 안 내려”
- 류준열 혜리→박지윤까지 보름새 5커플 이별, 11월 괴담 몸집 키우나 [스타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