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운용 근황 “소주 10병씩, 364일…5일동안 사경 헤매” (특종세상) [TV체크]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2023. 11. 17. 11: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운용이 '특종세상'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16일 방송된 MBN '특종세상'에서는 1970~1980년대 브라운관에서 활약했던 배우 정운용을 만났다.
이날 정운용을 산책을 나섰다가 걸음을 내딛는 것을 힘들어했다.
이날 정운용 아들은 "(아버지가) 4년 전 쯤에 심장 판막 (이식) 수술을 받으셨다. 개흉해서 봤더니 다른 쪽에서 문제가 있어서 판막 두 개 수술을 했다. 수술 기간도 엄청 오래 걸렸고 힘든 수술이었다"라고 언급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배우 정운용이 ‘특종세상’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16일 방송된 MBN '특종세상'에서는 1970~1980년대 브라운관에서 활약했던 배우 정운용을 만났다.
이날 정운용을 산책을 나섰다가 걸음을 내딛는 것을 힘들어했다. 그는 “하늘 나라 그 밑에까지 다녀왔다. 6개월 동안 응급실에 6번을 실려 갔다”고 말했다. 이날 정운용 아들은 “(아버지가) 4년 전 쯤에 심장 판막 (이식) 수술을 받으셨다. 개흉해서 봤더니 다른 쪽에서 문제가 있어서 판막 두 개 수술을 했다. 수술 기간도 엄청 오래 걸렸고 힘든 수술이었다”라고 언급했다.
이에 정운용은 “심장 수술을 할 줄 몰랐다. 눈 떴더니 수술한지 5일이 지났더라. 그때서야 깨어났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정운용 아들은 어머니가 집에 안 계신 이유에 대해 “(아버지가) 기력이 떨어지면서 약주를 안하기로 했는데, 모임을 가셨다가 또 술을 드시고 오셔서 너무 마음이 상하셔서 잠깐 자리를 비우셨다”고 전했다.
정운용은 “(과거에) 소주는 보통 5병에서 10병, 맥주는 10병에서 20병, 364일 마셨다”라고 고백해 충격을 안겼다.
사진=MBN '특종세상'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신동엽, 33인 미녀들과 막춤 현장 ‘볼빨간 웃는 형’ (현역가왕)
- “다시 태어나고 싶지 않아”…前 아나운서 이계진 충격 고백 (같이 삽시다)
- 이연걸, 직접 사망설 반박 “아직 안 죽었다” [DA:차이나]
- ‘나혼산’ 제작진, JMS 관련 의혹에 “사실무근” 입장 [공식]
- 박지윤, 이혼 심경 “두 아이 엄마로 홀로서기…한가지 싸움 지켜봐 달라” [전문]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