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금일 'ORANGE BLOOD' 발표…엔진 향한 새로운 '카르페디엠 ♡'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진(ENGENE, 팬덤명)을 향한 엔하이픈(ENHYPEN)의 새로운 판타지가 금일(17일)부터 펼쳐진다.
17일 빌리프랩 측은 엔하이픈 미니 5집 'ORANGE BLOOD'이 금일 오후 2시(한국시간) 공개된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진(ENGENE, 팬덤명)을 향한 엔하이픈(ENHYPEN)의 새로운 판타지가 금일(17일)부터 펼쳐진다.
17일 빌리프랩 측은 엔하이픈 미니 5집 'ORANGE BLOOD'이 금일 오후 2시(한국시간) 공개된다고 전했다.
새 앨범 'ORANGE BLOOD'는 사랑하는 존재인 '너'와 다시 연결돼 행복과 환희에 찬 소년이 주어진 이 순간 최선을 다하는 '카르페 디엠'적인 사랑을 하겠다고 다짐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특히 타이틀곡 'Sweet Venom'는 펑크(Funk), 팝(Pop) 컬러의 뉴트로 타입이라는 신선함과 함께, 전작 'DARK BLOOD'와는 상반된 리드미컬한 생동감과 함께 엔하이픈의 자연스러운 성숙몽환 감각을로 자연스레 표현하는 무대 퍼포먼스가 어우러질 예정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짧은 순간일지라도 두려움 없이 너를 사랑하고 우리를 지키겠다고 되새기는 'Mortal', 과거의 그늘을 가진 채 괴로워하는 괴물과 그런 괴물을 사랑하는 '너'를 노래한 'Still Monster', '너'에 대한 욕망과 집착이 멈추지 않음을 표현한 '멀어', 고마움과 여러 긍정적인 감정을 오렌지꽃에 비유한 'Orange Flower (You Complete Me)' 등 특유의 판타지 스토리라인에 빗댄 팬사랑을 다채로운 톤으로 묘사한 곡들도 주목할만하다.
한편 엔하이픈은 금일(17일) KBS2 '뮤직뱅크'에서 타이틀곡 'Sweet Venom' 퍼포먼스를 최초로 공개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학전쟁', 사활 건 두 번째 메인 매치 '치열한 두뇌전'
- '편스토랑' 남윤수, 요리+청소가 행복한 MZ 찐 집돌이
- [포토] 여자아이들 미연, '초미녀의 볼하트'
- '태계일주3' 쌈디X장도연X이승훈, 아프리카 여정도 '함께'
- [포토] 여자아이들 미연, '이정도면 완벽한 윙크'
- 작년 이어 올해 연말도…건강검진 스미싱 공격 94% 최다
- [플랫폼 규제 패러다임을 바꾸자]〈5·끝〉자율규제로 토종 플랫폼 우대…혁신이 춤추게 하라
- 핫라인 튼 美·中, 관계회복 물꼬
- 이스라엘 “알시파 병원서 하마스 지하터널 입구 발견…인질 시신 수습”
- 애플 “과열 걱정 뚝”…'아이폰16'에 새 발열 시스템 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