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전쟁', 사활 건 두 번째 메인 매치 '치열한 두뇌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팡플레이 예능 '대학전쟁'이 오는 17일 저녁 8시 4화를 공개한다.
4화에서는 한층 더 어려워진 난이도의 메인 매치 다음 라운드에 이어 데스매치를 진행하며, 시즌 두 번째 탈락팀이 결정된다.
현재 3회까지 공개된 '대학전쟁' 에는 대한민국 최고 명문대 참여팀에 추가로 하버드까지 합류하면서 더욱 치열한 두 번째 메인 매치의 남은 라운드가 펼쳐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예능 ‘대학전쟁’이 오는 17일 저녁 8시 4화를 공개한다. 4화에서는 한층 더 어려워진 난이도의 메인 매치 다음 라운드에 이어 데스매치를 진행하며, 시즌 두 번째 탈락팀이 결정된다.
현재 3회까지 공개된 ‘대학전쟁’ 에는 대한민국 최고 명문대 참여팀에 추가로 하버드까지 합류하면서 더욱 치열한 두 번째 메인 매치의 남은 라운드가 펼쳐졌다. ‘대학전쟁’은 1, 2회의 연산 게임, 3회에서의 추리 게임 등 회를 더할수록 다양해지는 문제의 난이도와 그 속에서 불꽃 튀는 출연진들의 ‘천재 모먼트’로 많은 ‘찐팬’을 만들어 왔다.
이번 주 4회에서는 추리게임 ‘시그널 수사’ 의 남은 라운드와 시즌 두 번째 탈락 학교를 결정지을 데스매치가 다뤄질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4회 예고편을 통해 각 팀의 난전이 예상된다. 막강 우승후보 서울대는 “서울대가 이렇게 힘들어한다는 것 자체를 이해할 수가 없다. 우리한테 너무 화가 난다”며 고전하는 모습을 보였고, 합류하자마자 놀라운 기량을 보여준 하버드도 녹록치 않은 메인 매치 난이도에 당황하는 기색을 보이며 과연 이번 라운드 탈락팀은 어느 대학일 것인가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오직 두뇌로만 최강자를 가려내는 신선한 설정으로 회를 거듭할수록 폭발적 인기를 얻고 있는 쿠팡플레이 예능 ‘대학전쟁’은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새 회차가 공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엔하이픈, 금일 'ORANGE BLOOD' 발표…엔진 향한 새로운 '카르페디엠 ♡'
- 세븐틴 디노, 27일 첫 믹스테이프 'Wait' 발표…새로움 가득 '첫 솔로 발자국'
- '최강야구', '2023 뉴트리디데이 일구상' 일구대상 수상자 선정
- 박해수, '댄디하게 정의된 믿보배 스펙트럼'…신규 프로필 공개
- NCT DREAM-제이크, 신곡 '브로큰 멜로디즈' 금일 공개…팔색조 '팬사랑 고백'
- 작년 이어 올해 연말도…건강검진 스미싱 공격 94% 최다
- [플랫폼 규제 패러다임을 바꾸자]〈5·끝〉자율규제로 토종 플랫폼 우대…혁신이 춤추게 하라
- 핫라인 튼 美·中, 관계회복 물꼬
- 이스라엘 “알시파 병원서 하마스 지하터널 입구 발견…인질 시신 수습”
- 애플 “과열 걱정 뚝”…'아이폰16'에 새 발열 시스템 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