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 열애 결별’ 혜리 “살가운 편 아냐, 내 사람도 내 마음 잘 모르더라” 눈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류준열과 6년 열애를 마친 그룹 걸스데이 출신 배우 혜리의 과거 발언이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13일 류준열 소속사 씨제스 스튜디오 측은 뉴스엔에 "혜리와 결별한 것이 맞다"라며 전했다.
혜리 소속사 크리에이티브그룹 아이엔지 측 역시 이날 뉴스엔에 "류준열과 결별한 것이 맞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배우 류준열과 6년 열애를 마친 그룹 걸스데이 출신 배우 혜리의 과거 발언이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13일 류준열 소속사 씨제스 스튜디오 측은 뉴스엔에 “혜리와 결별한 것이 맞다”라며 전했다. 혜리 소속사 크리에이티브그룹 아이엔지 측 역시 이날 뉴스엔에 “류준열과 결별한 것이 맞다”라고 밝혔다.
두 사람은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 동반 출연해 연인으로 발전해 6년간 교제했다.
앞서 혜리는 2021년 KBS2 ‘1박 2일 시즌4’에 출연해 고민을 토로하며 눈물을 보였다.
방송에서 혜리는 “좋아하는 사람들, 친구들 한 명 한 명이 다 좋은데 가까운 사람이라도 상냥하게 대하는 게 어렵다. 마음은 그렇지 않은데 살갑게 대하는 성격이 아니다”라며 말했다.
이를 들은 개그맨 문세윤은 “혜리는 그런 거를 굉장히 닭살 돋아 한다”라고 공감했다. 혜리는 “맞다. 못한다. 내가 살갑게 대하지 않아도 그 사람은 내 마음을 알 거로 생각했는데 잘 모르고 있더라. 나의 다른 모습으로 대하는 게 맞나 싶다”라며 눈물을 흘렸다.
해당 예능이 방송된 뒤 누리꾼들은 혜리와 류준열의 애정전선에 문제가 생긴 것 아니냐며 걱정했지만 이후 혜리가 류준열을 위해 촬영장에 커피차를 보내고 서로의 연기 활동에 대해 응원을 보내는 등 변함없는 애정을 보이며 결별설을 일축한 바 있다.
한편 혜리는 차기작으로 영화 ‘빅토리’를 선택했다. 또한 류준열이 출연한 영화 ‘외계+인 2부’는 내년 1월 개봉된다. (사진=KBS2 1박 2일 시즌4 캡처, 뉴스엔 DB)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 세상이었던” 이혜영, 폐암 투병 함께 해준 ♥남편에게 “어쩌라구” 애정 가득
- 한그루 박한별 기은세 이혼→활동중단 후 택한 소통법, 팬들도 환영 [스타와치]
- 이선균, 대국민사기극 박유천과 달랐다…다리털 마약 ‘감정 불가’[종합]
- 이유진 반지하 탈출, 이사한 햇살 드는 집 공개 “보증금 80%가 대출”(나혼산)[결정적장면]
- 혜리, 류준열 흔적 안 지웠다…결별했어도 팔로우+사진 그대로
- 이동국 딸 설아X수아 메이크업 파격 변신, 재시 못하는 게 뭐야?
- 김정민 글래머 맞네, 가슴골 드러낸 비키니로 완벽 몸매 자랑
- 이승연 “어머니가 두 분” 가슴 아픈 가족사 최초 공개 (아빠하고 나하고)
- 이효리♥이상순 이렇게 솔직하다고? “키스 無 바로 본론→화장실 물 안 내려”
- 류준열 혜리→박지윤까지 보름새 5커플 이별, 11월 괴담 몸집 키우나 [스타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