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시티 드림·엔하이픈→캐치, 몽글몽글한 감성 깨운다 [오늘의 신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양한 사랑의 감정을 연출한 곡부터 짝사랑의 감정을 상대에게 전달하는 곡까지, 다양한 신곡들이 오늘(17일) 발매된다.
'그러니까, 내 말은'은 오랫동안 숨겨왔던 짝사랑이라는 감정을 상대에게 전달하는 이야기가 담겼으며, 이제 막 시작하는 연인들과 고백을 준비하는 사람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사랑의 감정을 연출한 곡부터 짝사랑의 감정을 상대에게 전달하는 곡까지, 다양한 신곡들이 오늘(17일) 발매된다.
‘Broken Melodies’는 풍성한 코러스 하모니를 통해 사랑에 빠진 듯한 몽환적 분위기를, 강렬한 기타 디스토션 사운드로는 혼란스러움과 두려움을 표현하는 등 다양한 사랑의 감정을 연출한 곡이다. 가사에는 사랑하는 사람과 멀리 떨어져 있는 상황에서 느끼는 많은 감정들을 극복하고, 사랑을 지키기 위해 무엇이든 하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17일 오후 2시 미니 5집 ‘ORANGE BLOOD’와 타이틀곡 ‘Sweet Venom’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앨범 서사를 통해 엔하이픈은 팬데믹 이후 처음 마주한 엔진(ENGENE.팬덤명)에 소중함과 고마움을 느끼고, 다시 연결된 사랑하는 존재 엔진과 연결되고 싶은 간절한 마음을 표현했다.
타이틀곡 ‘Sweet Venom’은 ‘너’의 독은 달콤하고 내가 살아있음을 실감하게 한다는 소년의 마음을 장난스러우면서도 리드미컬하게 노래하는 중독성 있는 펑크(Funk), 팝(Pop) 장르의 곡이다.
멤버 제이가 작사에 참여한 이 곡은 한국어 버전, 영어 버전, 미국의 인기 가수인 벨라 포치(Bella Poarch)와 함께 부른 버전 등 총 3가지 버전으로 만날 수 있다.
‘Amigos’는 비비와 베키G의 거부할 수 없는 보컬이 매력적인 조화를 이루는 곡으로, 재치있으면서도 도발적인 스타일에 리드미컬한 비트가 강조된 노래다. 케이팝과 라틴 아티스트, 두 문화의 결합이 새로운 매력을 전달할 예정이다.
캐치는 1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싱글 ‘그러니까, 내 말은’을 발매한다.
또한 ‘그러니까, 내 말은’은 표현이 서투른 남자가 용기 내어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는 상황을 솔직하게 가사에 녹여냈고, 연인과 함께 한강에서 산책하거나 드라이브할 때 어울리는 곡이다.
[김현숙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논란의 이나은, 2년 만에 복귀 “‘재벌X형사’ 연예인 역할로 출연”(공식) - MK스포츠
- 안나경 JTBC 아나운서, 10년 열애 끝에 다음 주 결혼…예비 신랑은 변호사 - MK스포츠
- 아이유 블랙 & 화이트 드레스…시선 집중 앞·옆태 - MK스포츠
- 레드벨벳, 압도적인 섹시 비주얼 담은 티저 공개 - MK스포츠
- 亞 밀집 수비 공략→이강인 카드 적극 활용 예고, 클린스만 감독 “이강인은 창의적인 선수, 함
- ‘김원형 경질’ SSG의 선택은 이숭용이었다→2년 총액 9억원에 계약 체결…“팀의 신구 조화와
- [단독] 반즈와 재계약 고민하는 롯데, ‘NPB 출신 좌완’ 딜런 피터스 영입 유력 - MK스포츠
- “야구의 사회적 영향력 확대로 이어져” JTBC ‘최강야구’, 2023 뉴트리디데이 일구대상 수상자
- “제가 알릴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한선수가 유튜버 ‘산수형’으로 변신한 이유, 배구를
- 국가대표 데뷔전에서 인상적인 모습 보인 호랑이 군단 클로저, 잔여 경기에서도 상승세 이어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