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 홀리데이 팝업스토어 ‘Merry Pinkmas in Wonderland’ 오픈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새롭게 선보이는 ‘에테르 하트 (ETER HEART)’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며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 지하 1층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22일까지 총 7일간 진행되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 ‘Merry Pinkmas in Wonderland’ 컨셉으로 핑크빛 공간을 연출했다. ‘긍정, 힐링’의 의미를 담고 있는 제이에스티나의 핑크 컬러와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레드 그리고 홀리데이 일러스트의 파스텔 블루가 만나 로맨틱한 무드를 만들어냈다. 특히 홀리데이 일러스트 콜라보레이션은 발달장애 예술가의 사회적, 경제적 자립의 기반을 제공하는 디스에이블드 소속 신동민 작가의 그림으로 더욱 의미를 더했다.
또 팝업스토어에서는 펜던트에 영원함을 상징하는 인피니티 모티브와 사랑의 상징인 하트를 조합하여 ‘영원한 사랑’을 의미하는 ‘에테르 하트’ 홀리데이 신제품은 물론 팝업스토어에서만 한정 기간, 한정된 수량으로 판매하는 제이에스티나의 첫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주얼리 컬렉션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온라인에서만 만나볼 수 있던 아이템까지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팝업스토어에서는 홀리데이 상품 구매 시 최대 20% 할인을 적용해주는 프로모션과 아이유 PICK 주얼리 3종 중 1종 이상 구매 시 아이유 굿즈 세트를 증정(일일 선착순 한정 수량),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꽝 없는 럭키 드로우의 기회가 주어진다. 이외에도 SNS 인증 이벤트 등 팝업 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경험과 혜택을 체험해 볼 수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