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 엄기준에 반격 성공할까…'이덕화 오른팔' 이부영과 조우 ('7인의 탈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7인의 탈출' 이준의 반격이 시작된다.
17일 SBS 금토드라마 '7인의 탈출'(김순옥 극본, 주동민·오준혁 연출)은 결정적 순간 뜻밖의 만남을 가진 민도혁(이준)의 모습을 공개했다.
'7인의 탈출' 제작진은 "민도혁에게 한 방 제대로 맞은 매튜 리가 폭주한다. 민도혁이 끝까지 반격에 성공할 수 있을지 지켜봐 달라"면서 "짜릿한 카타르시스는 물론, 예측 불가한 상상을 초월의 시즌1 엔딩이 흥미롭게 그려질 것"이라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7인의 탈출' 이준의 반격이 시작된다.
17일 SBS 금토드라마 '7인의 탈출'(김순옥 극본, 주동민·오준혁 연출)은 결정적 순간 뜻밖의 만남을 가진 민도혁(이준)의 모습을 공개했다. 매튜 리(=심준석/엄기준)을 향해 매서운 반격의 칼을 꺼내든 민도혁이 어떤 계획을 세우고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지난 방송에서는 민도혁이 각성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부모의 냉대를 참을 수 없었던 매튜 리는 민도혁을 나락에 빠뜨리기 위해 지금껏 판을 짰다. 그는 원래부터 자신의 것이었던 성찬그룹도 되찾겠다며 심 회장(김일우)에게 선언했다. 매튜 리가 자신을 노린 진짜 이유를 알게 된 민도혁 역시 거침이 없었다. 성찬그룹 서버를 이용해 매튜 리와 금라희(황정음)의 적나라한 실체를 생중계하는 데 성공한 민도혁. 과연 그의 응징은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누군가를 보고 놀란 민도혁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다름 아닌 방칠성(이덕화) 회장의 오른팔이었던 황 전무(이부영). 그는 방 회장의 재산이 있는 곳을 찾아 놀이터로 온 금라희와 차주란(신은경)에게 구정물을 뿌린 자이기도. 황 전무가 위장을 한 채 그곳에 있었던 이유는 무엇일지, 무엇보다 그의 존재가 반격을 시작한 민도혁에게 어떤 반전의 기회가 될지 기대와 궁금증을 더한다.
이날 방송되는 17회에서는 민도혁에게 결정적인 조력자가 생긴다. '7인의 탈출' 제작진은 "민도혁에게 한 방 제대로 맞은 매튜 리가 폭주한다. 민도혁이 끝까지 반격에 성공할 수 있을지 지켜봐 달라"면서 "짜릿한 카타르시스는 물론, 예측 불가한 상상을 초월의 시즌1 엔딩이 흥미롭게 그려질 것"이라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SBS 금토드라마 '7인의 탈출' 시즌1 마지막 회는 17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소라, 만삭인데 요가..“진통올 것 같아!” 비명
- ‘김지민♥’ 김준호, 이혼 언급 “우리도 대화를 안 했어야 했나” 씁쓸 (돌실포맨) [SC리뷰]
- 추신수♥하원미, 5500평 美 대저택 최초 공개 “화장실만 14개, 방마다 있어”
- 박규리, 뇌출혈 고백 “시신경 다쳐 눈 안 보여, 60kg까지 쪘다”
- 미노이 “친구가 세월호 피해자, 나도 죽을 수 있었다…원하는 일 해야겠다는 생각 들어”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