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스트투자증권, 대학생을 위한 주식투자강연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오는 22일 대학생을 위한 주식투자강연회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베스트투자증권이 주최하는 '대학생을 위한 주식투자강연'은 주식 투자 강연과 함께 증권사 취업 멘토링까지 받을 수 있는 오프라인 행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오는 22일 대학생을 위한 주식투자강연회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베스트투자증권이 주최하는 '대학생을 위한 주식투자강연'은 주식 투자 강연과 함께 증권사 취업 멘토링까지 받을 수 있는 오프라인 행사다. 전국 대학 순회를 목표로 지난 9월 세종대학교에 이어 이번에는 경희대학교를 찾는다.
강연은 이달 22일 오후 4시 30분부터 7시 30분까지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오비스홀 111호에서 열린다. 이베스트투자증권이 주최하고 투자교육 플랫폼 'FM스쿨'과 경희대학교 경영대학 학생회 '리드(LEAD)'가 주관한다.
이베스트투자증권의 염승환 이사, 이현민 글로벌상품영업팀장과 FM스쿨 강사 겸 유튜버 '황금별'이 강연자로 나선다. 염승환 이사는 '이차전지와 환경·사회·지배구조(ESG)', '대학생을 위한 올바른 투자 노하우'를 주제로 강연한다. 이현민 팀장은 '증권사 취업 꿀팁', 유튜버 '황금별'은 '미국 배당주 투자 노하우'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참가 신청은 FM스쿨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150명까지 가능하다. 사전 신청 시 염승환 이사가 쓴 한정판 책자인 '이차전지 함께 배우기'가 주어진다. 이 책에는 이차전지 기초 개념, 공급망(밸류체인), 관련 기업 등이 정리돼 있다. 또 참석자 전원에게는 FM스쿨 온라인 1개월 구독권, 웰컴키트, 간식이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치킨 교환권, 스타벅스 상품권도 추가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현민 이베스트투자증권 이현민 글로벌상품영업팀장은 "대학생을 위한 주식투자강연은 세종대학교, 경희대학교 외에도 전국 대학들을 대상으로 꾸준히 진행될 예정"이라며 "주식 투자와 금융업계 취업에 관심 있는 대학생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신현아 한경닷컴 기자 sha0119@hankyung.com
▶ 2024년에는 부자가 될수 있을까…미리보는 신년 운세
▶ 한국경제·모바일한경·WSJ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벌써 집 보러 다녀요"…수능 끝나자 '물갈이' 예고한 동네
- 현대차·기아 美판매 신기록…정의선 '정면승부' 이유 있었다
- "우리 회사 오면 빚도 갚아준다"…'파격 조건' 내건 日 기업들 [정영효의 인사이드 재팬]
- 이게 다 그놈 '소변' 때문…하루아침에 '희망퇴직' 날벼락
- "트럼프 대안으로 급부상"…美 월가 거부들 사로잡은 女
- 남현희 "전청조 사기 몰랐다" 했지만…고소·고발 추가
- "한국 청년, 러시아군 자원입대해 돈바스 투입"…러 매체 보도
- 송혜교, 서경덕 교수와 또다시 의기투합…"이번엔 대만"
- 사라진 '인민 호날두', 3년 만에 돌아왔다
- '짝퉁' 샤넬 팔아 24억 챙긴 인플루언서, 결국 감방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