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태현, '콩콩팥팥' 특별 출연…이광수 정색한 이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차태현이 '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 데 팥 난다'에 출격해 이광수, 김우빈, 도경수, 김기방과 유쾌한 시간을 보낸다.
17일 방송되는 tvN '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 데 팥 난다'(이하 '콩콩팥팥')에는 차태현이 특별 손님으로 출격, 남다른 존재감을 뽐낸다.
차태현은 이광수, 김우빈, 도경수, 김기방의 평화로운 농촌 생활을 뒤흔들며 유쾌한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차태현이 깜짝 등장해 이광수, 김우빈, 도경수, 김기방을 놀라게 만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7일 방송되는 tvN ‘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 데 팥 난다’(이하 ‘콩콩팥팥’)에는 차태현이 특별 손님으로 출격, 남다른 존재감을 뽐낸다. 차태현은 이광수, 김우빈, 도경수, 김기방의 평화로운 농촌 생활을 뒤흔들며 유쾌한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차태현이 깜짝 등장해 이광수, 김우빈, 도경수, 김기방을 놀라게 만든다. 이들은 야심차게 꽃밭을 만들 계획을 밝히지만 차태현은 “이거 1년짜리 기획이야?”라고 말하는가 하면 “오늘 그냥 래프팅이나 가자”라고 이광수를 유혹한다.
또 이날 방송에서는 제작진과 영어 사용이 금지된 훈민정음 윷놀이로 맞붙는 모습이 그려진다. 예상치 못한 영어 남발은 승패를 예측하기 어렵게 만든다고 해 과연 이광수, 김우빈, 도경수, 김기방은 훈민정음 윷놀이로 설욕할 수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콩콩팥팥’은 17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요즘 누가 칭다오 마셔요”…‘방뇨 논란’에 中 울고, 日 웃었다
- 가는게 있어야 오는게…마약 차단한다는 중국에 미국 보답은
- 동거녀 찌르고 19층서 떠밀어 살해한 코인업체 대표[그해 오늘]
- '발만 담그면 수천억 잭팟'...녹십자, 면역글로불린 美 진출 '초읽기'
- “절친 와이프와…더러워” 남편 불륜 문자 SNS 올렸다가 벌금형
- 귀가 중이던 시아버지와 며느리, 차에 치여 숨졌다
- 고양 아파트 주차장 기둥, 철근 노출로 붕괴 위험…입출입 통제
- "총선용 카드? 국회 통과만 해다오"…분당·일산 주민들 '들썩'
- 클린스만도 화났다는 거친 반칙... 손흥민은 “모든 선수가 부상 하나쯤은 있어”
- 수능 예상 1등급컷…"국어 83~90점·수학 81~92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