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카리 모델에 직접 도전”… 동아오츠카, ‘월간 포카리’ 캠페인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아오츠카가 4개월간 진행한 '월간 포카리' 캠페인이 성료했다고 17일 밝혔다.
'월간 포카리' 캠페인은 온라인상에 '파랑'을 소재로 포카리스웨트와 관련된 게시물을 자발적으로 업로드하는 소비자들에게서 착안했다.
이번 캠페인을 담당한 동아오츠카 박이룸 주임은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포카리스웨트라는 브랜드에 대한 고객들의 사랑을 체감할 수 있었다"며 "포카리스웨트는 생활 속의 이온음료로서 다양한 이벤트와 캠페인으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월간 포카리’ 캠페인은 온라인상에 ‘파랑’을 소재로 포카리스웨트와 관련된 게시물을 자발적으로 업로드하는 소비자들에게서 착안했다.
지난 6월 28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됐으며, 6‧7월은 ‘인간포카리’, 8월은 ‘여행포카리’, 9월은 ‘친구포카리’, 10월은 ‘가을포카리’ 등 매월 새로운 주제로 진행하면서 총 6000여장의 사진으로 고객들에게 포카리스웨트와 함께하는 추억을 선사했다.
동아오츠카는 월별 콘셉트 우승자에게 포카리스웨트 한정판 굿즈를 비롯한 각종 경품을 증정했다.
이번 캠페인을 담당한 동아오츠카 박이룸 주임은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포카리스웨트라는 브랜드에 대한 고객들의 사랑을 체감할 수 있었다”며 “포카리스웨트는 생활 속의 이온음료로서 다양한 이벤트와 캠페인으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윤우열 동아닷컴 기자 cloudancer@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군대 간다’ 편지 남기고 돌연 사라진 수험생…실제로 입대 확인
- 한동훈 “배우자 사진 뿌린 적 없어”…이준석 “예상하고 준비한 모습”
- 이세창, 사기·이혼 충격에 기억상실 “아내도 못 알아봐…뇌 리셋”
- 홍준표, 이준석 겨냥해 “이번에 나가면 두 번째 가출…친북인사 데려가라”
- 실종 남성 추적하다…옥천 야산서 불탄 차량 속 백골시신 발견
- 온천 여탕서 목욕하다 체포된 40대 남성 “마음은 여자”
- 이스라엘군 방탄모에 ‘요리사 모자’ 덧씌운 이유
- 美 경비행기, 활주로 이탈해 현대 ‘소나타’와 충돌…사상자는? (영상)
- 장제원 “난 눈치 안 봐”…황보승희 “알량한 정치 계속하라”
- 29년 만의 우승 한풀이 한 LG ‘29% 할인’ 진짜 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