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원탑, 데뷔곡 공개…충격의 노래 평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원탑의 데뷔곡 녹음이 위기에 빠진 가운데, JS(유재석)의 '믿을 구석' 메인 보컬 영케이가 구세주로 합류한다.
18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장효종 왕종석)에서는 데뷔곡 'SAY YES' 녹음에 돌입한 원탑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합류하자마자 "우리 케이"가 된 영케이와 원탑의 'SAY YES' 녹음 현장은 18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8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장효종 왕종석)에서는 데뷔곡 ‘SAY YES’ 녹음에 돌입한 원탑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와 함께 베일에 싸인 ‘SAY YES’ 작곡∙작사가도 공개될 예정으로 기대를 높인다.
테스트 녹음을 앞둔 멤버들은 가사까지 더해진 ‘SAY YES’ 완곡을 들으며 작곡∙작사가와의 만남을 기다린다. 데뷔곡 공개 후 시청자들 사이에서도 그들의 정체에 대해 “어떤 분들을 모시고 왔길래 이런 노래가 탄생했냐”라는 반응이 나왔을 정도. 그리고 등장한 작곡∙작사가의 정체는 ‘업계 탑티어’ 조합으로, 멤버들의 환호가 쏟아진다.
이런 가운데 원탑 멤버들은 환관 무리(?)가 출동한 듯한 목소리로 녹음실을 채워 웃음을 자아낸다. 멤버들은 가사, 음정, 박자를 무시한 채 노래를 부르는 서로의 모습을 보며, “우리 장르가 타령이었어요?” “사극에 나오는 신하 목소리야” “목에 아쟁이 있나” “옛날 시조 같지 않아요?”라고 놀린다. 갑자기 구수하게 흥겨워진 ‘SAY YES’에 작곡∙작사가는 웃음을 참으면서 고민이 깊어진다.
충격적인 노래 평가를 받은 멤버들. 이때 JS가 녹음 전부터 “다행히 메인 보컬을 뽑아 놨어”라고 자랑한 구세주 영케이가 합류한다. 영케이는 도착하자마자 녹음실로 투입되고, 근심에 빠져 있던 작곡가는 눈에 띄게 밝아진 표정으로 안심을 한다. 합류하자마자 “우리 케이”가 된 영케이와 원탑의 ‘SAY YES’ 녹음 현장은 18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국민사형투표’ 박해진, 새로운 개탈 되나...의미심장 결말
- ‘알콜 지옥’ 교수 3인방 “한국, 중독되기 좋은 나라…알콜=악마의 유혹”
- ‘프레디의 피자가게’ 이틀째 1위...‘서울의봄’ 예매율 1위[MK박스오피스]
- 김태리·신예은·라미란·문소리 ‘정년이’, 2024년 tvN 편성 (공식)
- 하이라이트 단독 팬콘, 오늘(17일)부터 3일간 개최
- YG 베이비몬스터 로라…힙한 아우라·강렬 카리스마
- 송혜교·서경덕, 대만 한국학교에 조명하 의사 부조 기증
- 광주도 후끈…임영웅 콘서트, 전 지역 전석 매진
- ‘싱어게인3’ 6.8%…임재범 “참 잘했어요”
- 모델료만 반환한 서예지…“학폭 논란은 일방적 의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