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브, 음악+비주얼의 힘…'BANG!' 뮤비 1000만 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보이그룹 휘브(WHIB)의 데뷔곡 뮤직비디오가 1000만 조회 수를 돌파했다.
공개 8시간 만에 100만 뷰를 돌파했고 이후로도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며 휘브의 첫 1000만 조회 수 뮤직비디오가 됐다.
그 관심은 데뷔 싱글로 이어졌고 선공개한 'DIZZY(디지)' 뮤직비디오가 조회 수 500만 건을 돌파한 데 이어 'BANG!'은 1000만 뷰를 넘어서는 성과를 거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일 데뷔 싱글 'Cut-Out' 발매
[더팩트 | 정병근 기자] 신인 보이그룹 휘브(WHIB)의 데뷔곡 뮤직비디오가 1000만 조회 수를 돌파했다.
휘브는 지난 8일 데뷔 싱글 앨범 'Cut-Out(컷-아웃)'을 발매했다. 타이틀곡 'BANG!' 뮤직비디오는 공개 8일 만인 16일 유튜브 조회 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공개 8시간 만에 100만 뷰를 돌파했고 이후로도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며 휘브의 첫 1000만 조회 수 뮤직비디오가 됐다.
씨제스 스튜디오가 JYJ 이후 13년 만에 론칭한 보이그룹 휘브는 데뷔 전부터 글로벌 K팝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 관심은 데뷔 싱글로 이어졌고 선공개한 'DIZZY(디지)' 뮤직비디오가 조회 수 500만 건을 돌파한 데 이어 'BANG!'은 1000만 뷰를 넘어서는 성과를 거뒀다.
'BANG!' 뮤직비디오는 웅장한 스케일의 세트와 화려한 특수효과, 멤버들의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와 절도 있는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보는 이들에게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한다. 특히 멤버들의 수려한 비주얼과 중독성 넘치는 곡의 매력이 어우러져 재시청 욕구를 자극한다.
휘브는 첫 싱글 'Cut-Out'으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탄정단 그만" 비이재명 집단화…"공천 달라" 회의론도
- 이재용 3년 재판 막바지…오늘 '삼성 부당합병 의혹' 결심
- '게임 캐릭터가 현실로!'...시선 사로잡는 코스프레 [TF사진관]
- 조현범 개인회사 '들러리 입찰' 의혹…"어디가 참가했는지도 몰라"
- 에코프로머티리얼즈 상장 D-Day…개미들 '걱정' 반 '기대' 반
- 부산은 지금 '게임 천국'...지스타 2023 [TF사진관]
- [현장FACT] 비명계 '원칙과 상식' 출범…"민주당 이재명당 아냐" (영상)
- 경기남부 집값 반도체가 견인…산단 유치에 택지지정까지 '겹호재'
- 양종희號 KB금융 출항 임박…살아남을 계열사 CEO는
- 힘 못쓰는 KBS 주말극…'효심이네' 시청률 10% 답보[TF초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