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풋한 감성"…캐치, '그러니까, 내 말은'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캐치(Katch)가 새 싱글로 자신만의 음악 색깔을 증명한다.
캐치는 17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싱글 '그러니까, 내 말은'을 발매하고 풋풋한 감성으로 대중의 마음을 저격한다.
'그러니까, 내 말은'은 오랫동안 숨겨왔던 짝사랑이라는 감정을 상대에게 전달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그는 '그러니까, 내 말은'을 시작으로 자신만의 색깔을 녹여낸 감각적인 음악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공감 유발 예고
싱어송라이터 캐치(Katch)가 새 싱글로 자신만의 음악 색깔을 증명한다.
캐치는 17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싱글 '그러니까, 내 말은'을 발매하고 풋풋한 감성으로 대중의 마음을 저격한다.
'그러니까, 내 말은'은 오랫동안 숨겨왔던 짝사랑이라는 감정을 상대에게 전달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표현이 서투른 남자가 용기 내어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는 상황을 솔직하게 가사에 녹여냈다. 사랑을 시작하는 연인들과 고백을 준비하는 사람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캐치는 데뷔 전부터 탑 라이너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왔다. 그는 '그러니까, 내 말은'을 시작으로 자신만의 색깔을 녹여낸 감각적인 음악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캐치가 소속된 로칼하이레코즈는 시티팝, 인디, 록, 힙합, 알앤비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과 여러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두 내 불찰, 변명 않겠다"...박지윤, 파경 후 첫 심경
- 채리나, LG 트윈스 우승에 감격…남편 박용근 코치와 인증샷
- 이혜영, 전남편 이상민 언급 "내가 '아는 형님' 출연해도 되지 않나"
- '제59회 대종상' 김선호, 수상 후 아버지 두 번 부른 이유
- 한혜진 "전 남친, 결혼 얘기 꺼내 거절했더니 이별 통보"
- 이수영 "올해 결혼 14년 차, 남편 내 빚 알고도 프로포즈"
- 조인성, 약속 지켰다…시상식 상금으로 기부 선행
- '13세 연하와 재혼' 임형준 "첫째 아이가 쿨하게 허락"... 눈물 펑펑
- '제철누나2' 장윤정 "견제 받을 때 최양락만 날 칭찬"
- 송가인 "'미스트롯' 이후 인생 180도 달라져...새 스타 나오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