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 간식' 듀먼,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최대 72%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반려견 자연화식 브랜드 듀먼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오는 21일부터 4일간 인기 간식을 최대 72% 할인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할인 행사는 1년에 단 한 번 진행되는 행사로, 듀먼은 인기 간식 4종 특가 행사를 마련했다.
정수철 지앤건강생활 대표는 "세계적인 세일 시즌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올해에도 인기 간식 제품을 파격 할인한다"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과 반려견이 듀먼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후섭 기자] 반려견 자연화식 브랜드 듀먼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오는 21일부터 4일간 인기 간식을 최대 72% 할인한다고 17일 밝혔다.
또 반려견 간식을 더 쟁이고픈 소비자들을 위한 추가 행사도 준비했다. 대상 제품은 토핑 닭안심 통살구이, 고구마치킨돌돌이, 초유단백 챱챱펫밀크, 영양 삼계탕, 영양 북어탕, 냠냠치즈무스 닭고기, 플레이츄 한우 우피껌 등이 포함된다. 해당 제품은 구매 개수 제한 없이 최대 60% 할인 금액에 구매 가능하다.
정수철 지앤건강생활 대표는 “세계적인 세일 시즌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올해에도 인기 간식 제품을 파격 할인한다”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과 반려견이 듀먼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듀먼은 지난 9월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협회가 주최하는 ‘2023 대한민국 베스트 브랜드 어워즈’에서 대한민국 베스트 브랜드 대상 ‘프리미엄 펫 푸드’ 부문을 수상했다.
이후섭 (dlgntjq@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총선용 카드? 국회 통과만 해다오"…분당·일산 주민들 '들썩'
- [34th SRE][Cover]안일했던 부동산 투자, 국내외로 터진다
- 동거녀 찌르고 19층서 떠밀어 살해한 코인업체 대표[그해 오늘]
- “절친 와이프와…더러워” 남편 불륜 문자 SNS 올렸다가 벌금형
- 호텔 방 두드리며 “살려줘”…경찰 팔 깨문 20대女, 무슨 일이
- 클린스만도 화났다는 거친 반칙... 손흥민은 “모든 선수가 부상 하나쯤은 있어”
- 시진핑-기시다 양자 회담, 오염수 방류 등 갈등 풀까
- 러 매체 “한국 청년, 러시아군 자원입대…푸틴 신뢰해”
- 수능 예상 1등급컷…"국어 83~90점·수학 81~92점"
- "아빠는 당구선수란다"...1538일 만에 감격 우승 이룬 최원준의 한마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