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베이비몬스터 로라…힙한 아우라·강렬 카리스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가 로라 티저를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7일 공식 블로그에 '베이비몬스터 비주얼 필름 | 로라'를 게재했다.
베이비몬스터는 6인조(루카·파리타·아사·하람·로라·치키타)로 오는 27일 0시 데뷔곡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동시 발표한다.
블랙핑크 이후 YG가 7년 만에 발표하는 걸그룹으로 여섯 멤버들의 수준급 보컬·댄스·랩·비주얼 역량이 데뷔 리얼리티를 통해 일찌감치 증명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7일 공식 블로그에 ‘베이비몬스터 비주얼 필름 | 로라’를 게재했다. 치키타와 아사에 이어 세 번째 주자로 나선 로라는 15살의 어린 나이에도 독보적인 콘셉트 소화력으로 시선을 압도했다.
레드 컬러의 브릿지 헤어로 등장한 로라는 스포티한 탑과 스커트를 매치한 착장으로 힙한 아우라를 뿜어냈다. 카메라를 응시하는 그의 카리스마 넘치는 시선과 감각적인 제스처는 강렬한 분위기를 배가해 더욱 보는 이를 빠져들게 했다.
한국인 멤버 로라는 앞선 데뷔 리얼리티에서 앳된 나이가 믿기지 않는 섬세한 감정 표현과 곡에 대한 높은 이해도로 호평 받았다. 청순한 매력은 물론 이와 상반되는 소울풀한 음색과 폭발적인 가창력까지 겸비, 무한한 잠재력으로 음악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베이비몬스터는 6인조(루카·파리타·아사·하람·로라·치키타)로 오는 27일 0시 데뷔곡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동시 발표한다. 블랙핑크 이후 YG가 7년 만에 발표하는 걸그룹으로 여섯 멤버들의 수준급 보컬·댄스·랩·비주얼 역량이 데뷔 리얼리티를 통해 일찌감치 증명됐다.
이들의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는 정식 데뷔 전임에도 K팝 걸그룹 최단 신기록인 129일 만에 200만 명을 돌파했으며, 현재는 320만 명을 넘어섰다. 콘텐츠 누적 조회수는 4억 5천만 뷰 이상이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송혜교·서경덕, 대만 한국학교에 조명하 의사 부조 기증
- 광주도 후끈…임영웅 콘서트, 전 지역 전석 매진
- ‘싱어게인3’ 6.8%…임재범 “참 잘했어요”
- 모델료만 반환한 서예지…“학폭 논란은 일방적 의혹”
- 엔하이픈, 오늘 미니 5집 ‘오렌즈 블러드’ 발매
- 10기 영자 “양악 수술 후 인생관 달라졌다”
- 더보이즈 주학년, 허리 통증 호소→활동 중단
- ‘정신병동’ 장률 “눈물 펑펑...아름다운 사람들과 행복했다”[인터뷰]
- [종합] ‘나솔사계’ 6기 영철♥영숙, 붕어빵 딸 공개... “너무 예뻐”
- ‘나솔사계’ 6기 영철 “♥영숙과 초반 전쟁 같은 시기도... 보면 싸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