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노, 첫 솔로 믹스테이프…27일 'Wait'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븐틴' 디노가 첫 솔로 믹스테이프를 선보인다.
오는 27일 오후 6시 글로벌 음악 플랙폼을 통해 첫 번째 솔로 믹스테이프 '웨이트'(Wait)를 발표한다.
티저 이미지는 횡단보도에 서있다 어딘가를 향해 달려가는 듯한 디노의 뒷모습을 담았다.
이어 "새로움으로 가득한 디노의 첫걸음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송수민기자] '세븐틴' 디노가 첫 솔로 믹스테이프를 선보인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17일 0시 세븐틴 공식 SNS에 한 장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디노의 믹스 테이프 발표 소식을 전한 것. 오는 27일 오후 6시 글로벌 음악 플랙폼을 통해 첫 번째 솔로 믹스테이프 '웨이트'(Wait)를 발표한다.
티저 이미지는 횡단보도에 서있다 어딘가를 향해 달려가는 듯한 디노의 뒷모습을 담았다. 거칠고 강한 질감으로 담겨 눈길을 끈다.
관계자는 "솔로 믹스테이프 '웨이트'를 통해 지금까지 보여준 적 없는 디노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새로움으로 가득한 디노의 첫걸음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디노는 세븐틴의 막내와 퍼포먼스 팀으로 활약하고 있다. 다양한 매력을 드러내며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첫 솔로 OST곡도 발매했다. 최근 tvN 새 토일드라마 '무인도의 디바'의 OST 파트3 '이카루스(ICARUS)'를 통해 색다른 음색을 선보였다.
<사진제공=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