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궁민X이청아, 조선 재회 포착…이장현 죽일까 살릴까(연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남궁민과 이청아가 극 중 재회한다.
제작진은 "17일 방송되는 20회에서는 조선 땅에서 마주한 이장현과 각화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서로 다른 감정, 다른 생각을 갖고 있는 두 사람의 만남은 이후 극 전개에 중요한 전환점이 될 전망이다. 남궁민, 이청아 두 배우는 이장현, 각화의 감정에 깊이 몰입하며 섬세한 열연을 펼쳤다. 시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배우 남궁민과 이청아가 극 중 재회한다.
MBC 금토드라마 ‘연인’은 11월 17일 기준 종영까지 단 2회 만을 남겨두고 있다. 가혹한 역사의 소용돌이 속에서 남녀 주인공 이장현(남궁민 분)과 유길채(안은진 분)가 애절한 사랑을 지켜낼 수 있을지, 이장현이 임금인 인조(김종태 분)도 외면한 조선인 포로들을 무사히 구해낼 수 있을지 주목된다.
앞서 이장현은 청나라 공주 각화(이청아 분)에게 조선인 포로들을 무사히 돌려보내주면 자신이 각화 곁에 머물겠다고 약속했다. 이장현을 사랑하는 각화는, 이장현을 얻기 위해 조선인 포로들을 돌려보냈다.
그러나 조선 내부 상황은 이장현, 각화의 예상과는 많이 달랐다. 인조의 폭주로 소현세자(김무준 분)는 사망했고 이장현이 데려온 조선인 포로들은 졸지에 역도 무리라는 누명을 썼다.
이장현은 포로들을 무사히 조선에 들여보낸 후, 직접 각화를 찾아갈 계획이었다. 스스로 각화와의 약속을 마무리 지으려 한 것이다. 그런데 순식간에 역도의 수괴라는 누명을 쓰면서 죽음 위기에 처했고 기억까지 잃었다. 이로 인해 각화와의 약속 마무리도 짓지 못한 상황. 19회에서 직접 조선에 온 각화는 “이장현, 널 데리러 왔어”라고 말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제작진은 17일 20회 본방송을 앞두고 오랜만에 마주한 이장현과 각화의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장현은 어둠이 내린 밤, 갈대가 가득한 곳에서 의미심장한 표정을 짓고 있다. 그런 이장현 앞에는, 안타깝고도 애처로운 눈빛으로 이장현을 바라보는 각화가 있다. 복잡한 감정이 뒤엉킨 각화의 눈빛, 각화에게 좀처럼 시선을 주지 않는 이장현의 모습이 대비된다.
각화는 청나라 공주다. 조선의 조정을 압박할 수 있는 권력을 가지고 있다. 이장현이 현재 인조의 폭주 속에서 절체절명의 위기에 처해 있는 만큼, 각화의 존재는 이장현에게 기회가 될 수도 있다. 하지만 각화는 자신이 갖지 못할 바에는 차라리 죽여버리겠다며 이장현을 향한 강렬한 소유욕과 질투심을 보여왔다. 각화가 위기 속 이장현을 구할 것인지, 아니면 더 강력한 위기로 몰아넣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제작진은 “17일 방송되는 20회에서는 조선 땅에서 마주한 이장현과 각화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서로 다른 감정, 다른 생각을 갖고 있는 두 사람의 만남은 이후 극 전개에 중요한 전환점이 될 전망이다. 남궁민, 이청아 두 배우는 이장현, 각화의 감정에 깊이 몰입하며 섬세한 열연을 펼쳤다. 시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과연 각화는 이장현을 살릴까, 죽일까. 이장현은 각화와의 약속을 마무리하고 사랑하는 유길채 곁으로 돌아갈 수 있을지 주목된다.
(사진=MBC ‘연인’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 세상이었던” 이혜영, 폐암 투병 함께 해준 ♥남편에게 “어쩌라구” 애정 가득
- 이유진 반지하 탈출, 이사한 햇살 드는 집 공개 “보증금 80%가 대출”(나혼산)[결정적장면]
- 한그루 박한별 기은세 이혼→활동중단 후 택한 소통법, 팬들도 환영 [스타와치]
- 이선균, 대국민사기극 박유천과 달랐다…다리털 마약 ‘감정 불가’[종합]
- 혜리, 류준열 흔적 안 지웠다…결별했어도 팔로우+사진 그대로
- 이효리♥이상순 이렇게 솔직하다고? “키스 無 바로 본론→화장실 물 안 내려”
- 김정민 글래머 맞네, 가슴골 드러낸 비키니로 완벽 몸매 자랑
- 이승연 “어머니가 두 분” 가슴 아픈 가족사 최초 공개 (아빠하고 나하고)
- 류준열 혜리→박지윤까지 보름새 5커플 이별, 11월 괴담 몸집 키우나 [스타와치]
- 김구라 “12살 연하 아내 나르시시스트, 죽을 때까지 싸울 듯”(라디오스타)[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