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완선, 5년만에 단독 콘서트…12월 베스트앨범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완선이 5년 만에 단독 콘서트로 팬들과 특별한 연말을 보낸다.
김완선은 오는 18일 서울 장충체육관과 12월 16일 부산 드림시어터에서 '2023 김완선 뮤직 콘서트'를 개최한다.
약 5년 만의 단독 콘서트다.
김완선은 히트곡들을 비롯해 독보적인 매력이 묻어나는 다양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송수민기자] 가수 김완선이 5년 만에 단독 콘서트로 팬들과 특별한 연말을 보낸다.
김완선은 오는 18일 서울 장충체육관과 12월 16일 부산 드림시어터에서 '2023 김완선 뮤직 콘서트'를 개최한다.
약 5년 만의 단독 콘서트다. 김완선은 히트곡들을 비롯해 독보적인 매력이 묻어나는 다양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급 게스트 출연도 예고했다.
김완선은 다음 달 7일 베스트앨범도 발매한다. '오늘밤',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 등 인기 곡들을 모아 총 8곡을 수록한다.
김완선은 지난 1986년 '오늘밤'으로 가요계 데뷔했다. '리듬속의 그 춤을',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 등 레전드 히트곡을 내놓으며 '원조 디바'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그는 최근 새로운 전성기를 맞고 있다. 지난 8월 종영한 tvN '댄스가수 유랑단'에 출연하며 무대를 펼쳤다. 세대불문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사진제공=KWSunflower>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