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크라운’, 다이애나 사망 다루자…가디언지 별 1개 혹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국 왕실 이야기를 다룬 넷플릭스의 인기 시리즈 '더 크라인'이 새 시리즈에서 다이애나빈의 사망을 다뤘다가 영국 언론의 혹평받았다.
영국 가디언지는 16일(현지시간) 더 크라운 리뷰에서 별 5개 중 1개를 주면서 "다이애나에 집착하는 이 시리즈는 나쁜 글의 정의"라며 "배우들은 훌륭하지만, 극은 수준 낮은 연속극처럼 흘러가며, 가장 최악인 것은 다이애나 유령이 등장하는 형편없는 장면들이다"라고 평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국 왕실 이야기를 다룬 넷플릭스의 인기 시리즈 ‘더 크라인’이 새 시리즈에서 다이애나빈의 사망을 다뤘다가 영국 언론의 혹평받았다.
영국 가디언지는 16일(현지시간) 더 크라운 리뷰에서 별 5개 중 1개를 주면서 “다이애나에 집착하는 이 시리즈는 나쁜 글의 정의”라며 “배우들은 훌륭하지만, 극은 수준 낮은 연속극처럼 흘러가며, 가장 최악인 것은 다이애나 유령이 등장하는 형편없는 장면들이다”라고 평가했다.
레그래프지도 별 5개 중 2개를 주고는 “새 시즌이 기괴한 다이애나 유령에게 쫓기고 있다”며 “작품이 막다른 골목에 다다랐다”고 지적했다. BBC는 역시 별 2개를 매기면서 “어설프고 예측할 수 있는 왕실 드라마의 결말”이라고 꼬집었다. 더 크라운 시즌 6의 4편이 이날 공개됐고 나머지 6편은 다음 달 14일에 나온다.
이현욱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러시아 미녀 여의사가 제안한 ‘쾌변 자세’…변기 위 요가?
- “7개 감사합니다”… 성인방송 공무원 추정 영상 확산
- 박지원, 한동훈 부인 등장에 “김건희 여사 때 얼마나 스포트라이트 받았나”
- “알시파 병원 경내서 하마스 지하터널 입구 발견”…하마스 작전본부 주장해온 이스라엘군 밝
- 한동훈 아내 진은정 변호사 첫 공개 활동…“국무위원 가족 모두 해오던 봉사”
- 72일 만 발견된 등산객 시신…반려견은 살아남아 곁 지켜
- 백지영, 수십억 포기했다… “‘내 귀에 캔디’ 수익, 옥택연이 더 가져가”
- 바이든 “차 멋있네” 칭찬에…시진핑 “나의 훙치, 국산이다” 흡족
- 알몸으로 안마시술소서 붙잡힌 여친 살인범은 해양경찰관
- ‘빵모자?’ ‘ 버섯 머리?’…이스라엘군 머리에 얹어진 ‘미츠네펫’ 용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