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어린이집연합회, 보육인한마당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군포시어린이집연합회(회장 이정원) 주관으로 16일 군포문화예술회관에서 '보육인 한마당'을 열었다.
하은호 군포시장을 비롯해 보육 관계자 등 450여명이 참석했다.
이정원 군포시어린이집연합회장은 "보육현장이 늘 아이들과 보육교직원들의 웃음소리로 가득차고, 그 웃음안에서 부모들이 안심하고 맡길수 있는 어린이집을 만들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군포)=박정규 기자]군포시어린이집연합회(회장 이정원) 주관으로 16일 군포문화예술회관에서 ‘보육인 한마당’을 열었다. 하은호 군포시장을 비롯해 보육 관계자 등 45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기념식과 보육발전 유공자에 대한 표창에 이어 축하공연 등이 펼쳐져 보육인들의 사기진작을 위한 화합과 소통을 위한 한마당으로 전개됐다.
보육발전에 공로가 큰 9개 어린이집 보육교직원들에게 시장 표창이 수여되는 등 모두 42명에게 표창장이 주어졌다.
하은호 군포시장은 ”우리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 해오신 보육교직원의 사랑과 헌신에 감사드린다” 라며 “영유아와 함께 미래로 나아가는 보육 행복 도시, 군포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이정원 군포시어린이집연합회장은 “보육현장이 늘 아이들과 보육교직원들의 웃음소리로 가득차고, 그 웃음안에서 부모들이 안심하고 맡길수 있는 어린이집을 만들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fob140@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박지윤 첫 심경 “변명하고 싶지 않아…지난날 잘못 반성”
- “페미니스트 영부인과 결별” SNS에 고백한 37세 칠레 대통령
- 한가인, 단발하고 첫촬영…"화면이 실물 못 담아"
- [영상]“쾌변에 좋은 자세? 진짜 효과 있네!”…女의사가 올린 틱톡 영상, 2600만뷰 화제
- 한석규, MBC 새드라마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주인공 확정 …안방극장 복귀
- 37명 성관계몰카+51번 성매매+마약=징역 3년…유명 리조트 2세
- '나혼산' JMS 호텔서 촬영 논란…"정명석이 몹쓸 짓 한 곳"
- "깨보니 아빠가 없어요" 엉엉 운 9살 아이…"한국서 잘 살라"며 버린 아빠
- 'JTBC 뉴스룸' 안나경 아나운서, 10년 열애 끝 변호사와 결혼
- 남현희, '김영란법' 위반 신고 접수…체육회 이사 활동중 고가 물품 받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