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진태현, 진짜 사랑꾼이네 "♥박시은 빼고 모든 인간관계 정리…사회 친구 無"(작은테레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진태현이 박시은과 결혼하고 난 후 모든 사회적 인간관계를 정리했다고 밝혔다.
이날 진태현과 박시은은 인간관계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진태현은 "인간관계와 앞으로 우리가 살아가는 인생 관계가 굉장히 중요하다"며 "버려야 할 관계도 있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진태현은 "제 인간관계, 인생 관계에서 박시은만 있으면 된다. 그러니 여러분 배우자를 내 관계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라"라고 전하며 영상을 마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김세아 기자]
배우 진태현이 박시은과 결혼하고 난 후 모든 사회적 인간관계를 정리했다고 밝혔다.
16일 진태현 박시은 부부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박시은 진태현 작은 테레비'에는 '박시은 진태현의 관계의 중요성'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진태현과 박시은은 인간관계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영상 속 진태현은 "관계의 중요성에 대해 나눠볼까 한다"며 말문을 열었다. 진태현은 "인간관계와 앞으로 우리가 살아가는 인생 관계가 굉장히 중요하다"며 "버려야 할 관계도 있다"고 말했다.
이어 "저는 단점이 많은 인간이었다. 그런데 시은 씨를 만나고 결혼하면서 저를 많이 돌아보게 됐다. 저도 젊었을 때는 누군가에게 좋은 관계가 아닐 수 있다. 저 또한 돋보이려고 거짓말하고 무례한 적도 있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진태현은 "제가 하나님을 만나고 시은 씨를 만나면서 제 관계가 변했다"며 "저 또한 성공을 하고 싶었고 잘나가는 사람이 되고 싶었다. 인기도 있고, 연기도 잘했고, 차근차근 잘해왔지만 그보다 더 큰 욕심이 있었다. 제가 마음을 먹은 게 아니라 주변 사람들로 인해 그런 꿈을 꿨다"고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저는 다 끊어냈다. 시은 씨 말고 다 끊어냈다. 제 주변에 사회 친구들이 없다. 저는 그게 제 인생에서 그렇게 중요하지 않다"고 밝히며 "그 사람들로 인해 안 좋은 영향을 받다 보니 저는 거기서 나와야겠다고 생각했다"고 설명했다.
진태현은 "시은 씨하고 결혼을 앞두고 마음을 먹었다. '나는 결혼과 동시에 다시 태어난다. 내 친구는 나하고 가장 가까운 와이프뿐이다'. 제가 지금 못 사냐. 아니다. 우리의 생각보다 쓸데없는 관계가 많다. 없어도 다 산다"고 전했다.
또한 "꿈을 위해 알게 되는 사람들과 관계를 잘 맺어야 한다. 겸손하고 인사 잘하고 그러면 된다. 그런데 우리는 잘 보이려고 더한 걸 하려고 한다. 우리는 우리가 노력해서 우리가 사는 것이다. 누군가의 힘을 빌리는 게 아니고 줄을 잘 서는 게 아니다"고 강조했다.
그는 과거 한 마리의 야생 호랑이, 늑대 같은 삶을 살았던걸 후회한다면서 "우리가 열심히 준비하다 보면 언젠가는 그 자리에 갈 수 있다. 그러니 사람한테 기웃거리지 말고 비즈니스적으로 관계를 맺지 말아라. 저 친구 있으면 나도 저 정도의 급이 되겠구나 라는 생각도 하지 마셔라. 우리가 동물이냐, 한우냐. 무슨 급이 있냐"고 재차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진태현은 "제 인간관계, 인생 관계에서 박시은만 있으면 된다. 그러니 여러분 배우자를 내 관계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라"라고 전하며 영상을 마쳤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빌리 츠키, '쇼! 챔피언' MC 마무리…"많이 성장할 수 있던 시간" | 텐아시아
- 故설리 유작 '페르소나: 설리', 넷플릭스 영화 톱10 랭크 [공식] | 텐아시아
- 안나경 JTBC 아나운서, 변호사와 10년 열애 끝 결혼 | 텐아시아
- 오은영 박사 "'알콜 지옥', 치료 프로그램 NO…술 인식 바꾸는 계기 되길"[일문일답] | 텐아시아
- '정신병동' 장률 "키스신은 처음이라…♥이이담 대신 감독님 붙잡고 연습" [인터뷰②] | 텐아시아
- [공식] JTBC '냉부해', 12월 15일 첫 방송…급식대가→에드워드 리, 美친 라인업 | 텐아시아
- "물의 빚어 죄송"…논란 하나 없었던 하석진, 데뷔 20년 만에 사과 | 텐아시아
- [종합] 전현무, 편파 진행 의혹 터졌다…"그러든 말든" 후배 챙기기만 급급 ('대학가요제') | 텐아
- [종합] "대XX" 욕하고 쌍둥이 육아 방관했는데…서장훈도 해탈, "재산 잘 몰라" 눈물 ('이혼숙려캠
- 정주리, 다섯째 출산 두 달 앞두고 안타까운 소식…결국 입원行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