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 로라 비주얼 공개…힙한 카리스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YG엔터테인먼트가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 멤버 로라의 티저를 공개했다.
한국인 멤버 로라는 앞선 데뷔 리얼리티에서 앳된 나이가 믿기지 않는 섬세한 감정 표현과 곡에 대한 높은 이해도로 호평을 받았다.
베이비몬스터는 6인조(루카·파리타·아사·하람·로라·치키타)로 27일 0시 데뷔곡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동시 발표한다.
블랙핑크 이후 YG가 7년 만에 발표하는 걸그룹이라는 점도 기대 요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YG엔터테인먼트가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 멤버 로라의 티저를 공개했다.
YG 측은 11월 17일 공식 채널에 'BABYMONSTER - VISUAL FILM | RORA', 'BABYMONSTER - VISUAL PHOTO | RORA'를 게재했다. 치키타와 아사에 이어 3번째 주자로 나선 로라는 15살의 어린 나이에도 독보적인 콘셉트 소화력으로 단번에 시선을 압도했다.
레드 컬러의 브릿지 헤어로 등장한 로라는 스포티한 탑과 스커트를 매치한 착장으로 힙한 아우라를 뿜어냈다. 카메라를 응시하는 그의 카리스마 넘치는 시선과 감각적인 제스처는 강렬한 분위기를 배가했다.
한국인 멤버 로라는 앞선 데뷔 리얼리티에서 앳된 나이가 믿기지 않는 섬세한 감정 표현과 곡에 대한 높은 이해도로 호평을 받았다. 청순한 매력은 물론 이와 상반되는 소울풀한 음색과 폭발적인 가창력까지 겸비, 무한한 잠재력으로 음악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베이비몬스터는 6인조(루카·파리타·아사·하람·로라·치키타)로 27일 0시 데뷔곡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동시 발표한다. 송캠프를 통해 유수의 글로벌 작가들로부터 완성도 높은 곡을 수급했고, 선배 아티스트들과 내부 프로듀서진까지 의기투합해 총력을 기울였다고 YG 측은 전했다.
블랙핑크 이후 YG가 7년 만에 발표하는 걸그룹이라는 점도 기대 요소다. 여섯 멤버들의 수준급 보컬·댄스·랩·비주얼 역량이 데뷔 리얼리티를 통해 일찌감치 증명됐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 세상이었던” 이혜영, 폐암 투병 함께 해준 ♥남편에게 “어쩌라구” 애정 가득
- 이유진 반지하 탈출, 이사한 햇살 드는 집 공개 “보증금 80%가 대출”(나혼산)[결정적장면]
- 한그루 박한별 기은세 이혼→활동중단 후 택한 소통법, 팬들도 환영 [스타와치]
- 이선균, 대국민사기극 박유천과 달랐다…다리털 마약 ‘감정 불가’[종합]
- 혜리, 류준열 흔적 안 지웠다…결별했어도 팔로우+사진 그대로
- 이효리♥이상순 이렇게 솔직하다고? “키스 無 바로 본론→화장실 물 안 내려”
- 김정민 글래머 맞네, 가슴골 드러낸 비키니로 완벽 몸매 자랑
- 이승연 “어머니가 두 분” 가슴 아픈 가족사 최초 공개 (아빠하고 나하고)
- 류준열 혜리→박지윤까지 보름새 5커플 이별, 11월 괴담 몸집 키우나 [스타와치]
- 김구라 “12살 연하 아내 나르시시스트, 죽을 때까지 싸울 듯”(라디오스타)[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