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에 열리는 SBS '가요대전', 1차 라인업 봤더니…

이승길 기자 2023. 11. 17. 07: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제공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2023 SBS 가요대전'이 오는 12월 25일 크리스마스에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된다.

'2023 SBS 가요대전'이 오는 12월 25일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이번 ‘2023 SBS 가요대전’의 주제는 ‘SWITCH ON’으로, 크리스마스트리에 불을 밝히듯 올 한 해를 빛낸 보석 같은 아티스트들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스페셜 무대로 크리스마스를 환하게 밝힐 예정이다. 또한 ‘최신 유행을 추구하다’라는 또 다른 의미처럼 올 한 해 동안 화제를 모은 키워드나 K-POP 이슈들을 되짚어보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할 계획이다. 매년 최정상 K-POP 아티스트들의 수준 높은 무대를 선보여 온 ‘SBS 가요대전’인 만큼 벌써부터 많은 기대와 관심을 모은다.

그런 가운데, 1차 라인업에는 Stray Kids, (여자)아이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IVE, 르세라핌, 제로베이스원, RIIZE 총 7팀이 이름을 올렸다.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심까지 사로잡고 있는 Stray Kids부터 무대 장인 (여자)아이들, 글로벌 K-POP 리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독보적 매력의 IVE, 걸그룹 퍼포먼스 최강자 르세라핌이 완성도 높은 무대로 크리스마스를 더욱 풍성하게 장식한다. 또한 데뷔와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는 신예 그룹 제로베이스원, RIIZE의 강렬한 무대도 예고되어 있어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킬 전망이다.

특히 ‘2023 SBS 가요대전은’ 국내 최초 K-POP 공연 전문 아레나인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려 관객들에게 퀄리티 높은 관람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큰 기대를 모은다. 어느 좌석에서도 아티스트를 가깝게 보는 것 같은 최적의 무대 시야와 생생한 사운드 품질을 경험할 수 있어 그동안 부족한 공연 인프라에 아쉬움을 느꼈던 K-POP 팬들에게 최고의 무대를 보장한다. 또한 이번 ‘2023 SBS 가요대전’이 열리는 인천 영종도에서 문을 여는 인스파이어 아레나는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하는 해외 K-POP 팬을 수용하기 위한 최적의 위치에 자리해 국내 팬은 물론 K-POP을 사랑하는 글로벌 팬에게도 크리스마스의 멋진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